종합

마켓블리, 서비스 10개월 만에 구글 플레이스토어 인기차트 '9위' 달성

URL복사

국내 애그테크(Ag-Tech) 선도기업 이지팜의 농식품 예약구매 및 할인특가 쇼핑몰 '마켓블리'(MarketBly)가 신선한 농식품으로 소비자의 입소문을 타며 구글 플레이스토어 인기차트 TOP 10위권에 진입했다.

 


마켓블리가 지난 16일 기준 구글 플레이스토어 식음료 카테고리 인기차트 9위를 기록한 것으로 나타났다. 지난해 3월 서비스를 시작한 이후 10개월 만에 거둔 성적이다. 20일 현재 기준 20위권을 유지하고 있다.

 

지난 11일 신년 맞이 감사 이벤트를 진행하면서 일주일간 2만5000명의신규가입자가 유입되며 큰 관심을 받았다. 마켓블리 서비스 시작 이래 동기간 최대 규모의 신규가입자 확보로 일일 최대 매출액 5000만원을 달성했다. 인스타그램 친구소환 이벤트에서는 참여 인증, 좋아요, 댓글 등 각각 1000여건을 돌파했다.


마켓블리는 이지팜 블록체인 기반 농산물 이력 관리 플랫폼 '블로서리'(Blocery)의 국내 최초 농산물 예약구매 서비스이다.

 

생산자가 농산물 상품을 판매 등록하면 소비자는 생산단계에서 예약 구매하여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기존 할인 개념과는 달리 생산자(농가)와 소비자를 직접 연결하여 선주문으로 인한 가격 혜택을 제공한다. 소비자는 상품 구매와 후기작성 등을 통해 블로서리 토큰 등 다양한 리워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마켓블리는 다가오는 민족 대명절 설을 맞아 새로운 상품을 구성해 선물세트 특가전 '2021 설맞이 선물하소' 기획전을 진행 중이다.

 

한편, 마켓블리 서비스를 운영하는 블록체인 농산물 이력관리 플랫폼 블로서리의 코인 BLY(Blocery Token)가 지난 14일 국내 최대 거래소 중 하나인 빗썸에 신규 상장했다. 이 외에도 고팍스, 중국의 MXC, 미국의 폴로닉스, 유니스왑, 빗썸 글로벌 등에 상장돼 있다.


포토이슈

더보기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