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분류

도미노피자, 피자와 함께하면 더욱 맛있는 ‘도미노 크러쉬드 레드페퍼’ 출시

URL복사

도미노피자가 피자와 함께하면 더욱 맛있는 ‘도미노 크러쉬드 레드페퍼’를 새롭게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

 

 

도미노피자는 최근 소비자들 사이에서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뿌려먹는 김치시즈닝에서 착안해 피자에 뿌려 먹을 수 있는 ‘도미노 크러쉬드 레드페퍼’를 내놓았다. 매운 풍미의 건고추를 거칠게 빻아 만든 향신료로 독특한 매콤함을 선사하며 피자와 다양한 사이드디시에 활용 가능하다.

 

‘도미노 크러쉬드 레드페퍼’ 출시를 기념하여 도미노피자는 봄 신제품 피자 3종 또는 신제품 하프앤하프 시그니처 메뉴 라지 사이즈 주문 시 ‘도미노 크러쉬드 레드페퍼’와 ‘코카-콜라 1.25L’ 모두를 50% 할인된 2천500원에 제공한다. 신제품 피자 구매 시 사이드디시 카테고리에서 선택 가능하며, 재고 소진시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도미노피자 홈페이지 참조)

 

한편, 도미노피자가 이번에 출시한 봄 신제품 3종은 미국 풍미를 더해주는 오레가노와 페퍼로니를 올린 ‘뉴욕 오리진 피자’와 하와이안 피자에 톡 터지는 케이준 새우살이 스타일을 더한 ‘하와이안 슈림프 피자’, 화끈하게 매운 캐롤라이나 리퍼로 매콤한 미국 현지의 맛을 담은 ‘캐롤라이나 핫치킨 피자’로 구성됐다.

 

도미노피자 관계자는 “고객들이 피자를 더욱 맛있게 즐길 수 있도록 매콤한 감칠맛을 더하는 크러쉬드 레드페퍼와 코카-콜라를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한다”며 “피자 위에 감칠맛을 더하는 향신료를 뿌려 더욱 맛있게 즐겨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포토이슈

더보기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