핀테크 로드

가상자산 지갑서비스 '비둘기 지갑', 홈페이지 새단장

비둘기 지갑이 홈페이지 개편과 함께 사용성 강화에 나섰다.



보안과 편의성을 최적화한 디지털자산 월렛서비스 ‘비둘기 지갑’은 직관적인 정보 전달과 다양한 서비스 접근성을 한층 개선한 비둘기 지갑 홈페이지를 새롭게 개편했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홈페이지 개편은 무엇보다 기존 가상자산 거래소들과 차별되는 비둘기 지갑만의 편의성 높은 기능들을 전면에 배치, 유무선 플랫폼 이용환경과 상관없이 다양하고 유익한 서비스에 대한 사용자 경험을 확대하는데 중점을 두고자 했다.


이를 위해 비둘기 지갑이 제공하고 있는 구매, 예치, 거래, 일일보너스 등 대표 금융서비스들을 상단에 배치, 관련한 혜택들을 빠르게 확인할 수 있도록 했다.


이와 함께 실시간으로 디지털자산 거래현황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는 시세판 태그도 새로이 개설되었다. 시세판 태그에서는 주요 종목들의 현재 거래량과 함께 급등 또는 급락, 최근 상장 등 가장 관심있어 하는 정보들을 빠르고 직관적으로 전달할 수 있도록 했다.


한편, 비둘기 지갑의 대표적인 금융혜택 기능 중 하나인 ‘일일보너스’도 새롭게 단장, 홈페이지 중앙에 전격 배치하였다.  ‘일일보너스’는 디지털자산 거래시 발생하는 수수료 수익 중 일부를 회원들의 잔고에 비례해 사용자들에게 다시 돌려주는 비둘기 지갑만의 차별화된 금융혜택 서비스로, 전세계 비둘기 지갑 사용자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는 대표적 고객혜택 기능 중 하나다. 이번 개편을 통해 사용자들은 매일 제공되는 일일보너스 분배현황을 바로 확인할 수 있다.


‘비둘기 지갑’은 디지털자산에 대한 정보 및 서비스 접근성을 높인 이번 홈페이지 개편을 계기로, 보다 폭넓은 사용자들에게 의미있는 금융혜택이 한층 빠르고 편리하게 제공되는 UX환경이 마련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를 위해 디지털자산을 통한 콘텐츠 보상이 가능한 티핑서비스나 추천보상 프로그램 등도 조만간 추가 탑재한다는 계획이다.


김은태 비둘기 지갑 대표는 “앞으로도 편리하고 유익한 디지털자산 정보와 금융혜택을 제공하는 플랫폼으로의 기능과 역할을 적극 모색, 시도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포토이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