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분류

문스테이크, TRON 재단과 제휴하여 TRX 스테이킹 서비스 지원 및 DeFi 진출 발표

문스테이크는 세계 최대 블록 체인 기반 운영 체제 중 하나 인 TRON 프로토콜을 개발하는 TRON 재단과 전략적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25일 발표했다.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문스테이크는 TRON의 기본 토큰인 TRX 코인을 지갑에 스테이킹 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을 목표로하며 양측은 TRON 및 문스테이크 생태계의 채택을 촉진하기 위해 커뮤니티 구축 및 마케팅 활동에 협력한다.


문스테이크와 TRON은 또한 최적화된 거래 수수료로 인해 DeFi 공간에서 가장 눈에 띄는 블록 체인 중 하나이기 때문에 DeFi 부문에서 추가 협업 기회를 모색하고 있다. 문스테이크는 올해 3월부터 핵심 제품을 출시하고 최근 얼리 어답터를 위한 락드롭을 시작한 새로 출시된 DeFi 플랫폼 인 Muse.Finance와 함께 DeFi에 공식적으로 진입했다.


문스테이크는 아시아에서 가장 큰 스테이킹 네트워크를 만드는 것을 목표로 2020년에 스테이킹 사업을 시작했다. 이후 2000개 이상의 암호 화폐를 지원하는 가장 사용자 친화적인 웹 지갑과 모바일 지갑 (iOS / Android)을 개발했다.


2020년 8월에 본격적인 운영이 시작된 후 문스테이크의 총 스테이킹 자산은 빠르게 성장하여 10억 달러에 도달하여 문스테이크는 전 세계 10대 스테이킹 제공 업체 중 하나가 되었다. 현재 문스테이크는 Cosmos, IRIS, Ontology, Harmony, Tezos, Cardano, Qtum, Polkadot, Quras, Centrality, Orbs, IOST 등 수요가 많은 12개의 스테이킹 코인을 지원한다.


한편, TRON은 진정으로 분산된 인터넷과 인프라 구축에 전념하는 전 세계의 대규모 사용자 및 개발자 커뮤니티로 잘 알려진 시장을 선도하는 블록 체인이다. 세계에서 가장 큰 블록 체인 운영 체제 중 하나 인 TRON 프로토콜은 에너지 효율적인 dPoS 합의 메커니즘을 채택하여 글로벌 기술 대기업을 포함한 주요 비즈니스 파트너와의 협력을 통해 TRON 생태계의 분산 애플리케이션에 높은 처리량, 높은 확장성 및 고 가용성을 제공한다.


Samsung, Opera, BitTorrent, Poloniex, Swisscom Blockchain 등. 현재 4000만 개 이상의 사용자 계정과 20억 개 이상의 누적 거래를 자랑하는 시장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DeFi 생태계 중 하나이다. 또한 Tron 기반 TRC20 프로토콜은 현재 거의 340억 USDT로 전 세계적으로 가장 큰 스 테이블 코인 유통을 호스팅한다. 기본 코인 Tronix (TRX)를 사용하여 네트워크에서 강력한 분산형 콘텐츠 및 애플리케이션 서비스 비용을 지불 할 수 있다.


문스테이크의 설립자인 Mitsuru Tezuka는 “우리는 고도로 활동적인 사용자와 개발자로 구성된 글로벌 규모의 커뮤니티를 보유한 업계 최고의 블록 체인 TRON과 파트너가 된 것을 영광으로 생각한다. TRON은 시장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생태계 중 하나이며 특히 DeFi 공간에서 정말 인상적인 거래량 증가와 DApp의 활기찬 생태계를 갖추고 있다. 우리는 TRON 네트워크 및 DeFi 서비스의 글로벌 채택을 가속화하고 성장하는 두 에코 시스템을 함께 확장하기를 희망한다”고 전했다.


한편 TRON과의 파트너십은 문스테이크의 성장하는 파트너 네트워크에 추가되는 또 다른 중요한 전략적 요소이다. 우리는 사용자 커뮤니티와 암호 화폐 공간 전체에 더 나은 가치를 제공 할뿐만 아니라 스테이킹 및 잠재적으로 탈 중앙화 금융 분야에서 더 깊은 협력을 기대한다.


포토이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