핀테크 로드

위치(WITCH), NFT마켓 크리에이터스와 전략적 업무 협약체결

NFT마켓 플레이스, NFT경매 서비스 등 다양한 NFT관련 서비스를 제공하는 위치(WITCH)와 크리에이터를 팬과 연결하고, 저작권 콘텐츠 판매 서비스 ‘소셜크리에이터 NFT마켓' 크리에이터스(XREATORS)가 전략적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양사는 이번 협약을 통해 마케팅과 시장성 높은 NFT소싱에 공동의 노력을 기할 것이며, 더 나아가 NFT시장의 확장 및 대중화를 목표로 사업전반에서 긴밀한 협력을 추진키로 했다.


위치(WITCH)는 NFT 플랫폼 위치크래프트와 위치기반 소셜 네트워크 위치위치 서비스를 제공중인 블록체인 프로젝트로 최근 위치크래프트에서 래퍼 루피의 Initial NFT를 약400만원에 판매해 화제를 모은바 있다. 현재 위치(WITCH)의 생태계에서 사용 가능한 위치토큰(WITCH Token)은 지난 7월 MEXC 거래소에 상장되어 거래되고 있다.


크리에이터스(XREATORS)는 최근 크립토 전문 VC(Venture Capital)인 FBG로부터 100만달러 규모의 투자를 유치한 NFT크리에이터 플랫폼이다.


크리에이터스(XREATORS)는 NFT를 소유하는 것 이상으로 분할 판매, 외부 저작권 마켓과 연동 등 다양한 형태로 콘텐츠 시장을 확장해 소비자와 접접을 넓히고, 디지털 콘텐츠와 소셜 크리에이터를 인증하는 자체 기술로 저작권 보호를 강화해 콘텐츠 시장의 성장에 기여하는 플랫폼을 제공할 계획이다.


포토이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