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영상

시몬스 침대, 시몬스 맨션 군산점 오픈

수면 전문 브랜드 시몬스(대표 안정호)가 전라북도 군산시 수송동에 ‘시몬스 맨션 군산점’을 오픈했다.

 


시몬스 맨션 군산점은 번화가인 수송동 중심부 대로변에 자리해 접근성이 뛰어나 나운동, 삼학동 등 인근 지역 수요는 물론 익산, 서천, 김제 등 타 지역의 수요까지 흡수할 전망이다. 또한 매장을 중심으로 도보 3분 거리에 삼성디지털프라자 수송점, LG베스트샵 군산본점, 전자랜드 수송점, 롯데하이마트 수송점 등 대형 가전 매장이 줄지어 있어 혼수를 준비하는 예비부부와 이사를 준비하는 고객들에게 편리한 쇼핑 환경을 선사한다. 특히 대형 아파트 단지 밀집 지역과도 인접해 침대를 교체하려는 가족 단위 고객들의 유입도 기대된다.

 

시몬스 맨션 군산점은 시몬스 침대의 대표 매트리스 컬렉션 뷰티레스트(Beautyrest)’의 ‘젤몬(Zalmon), ‘에디슨(Edison)’, ‘윌리엄(William)’ 등 ‘국민 혼수침대’로 불리는 다양한 인기 모델을 구비했다. 1인 가구와 자녀 방에 제격인 슈퍼싱글(SS) 사이즈 매트리스부터 신혼부부를 위한 킹오브킹(KK)과 그레이트킹(GK), 가족 단위 고객에게 안성맞춤인 패밀리 침대까지 다양한 사이즈의 제품을 구비해 프리미엄 숙면 환경 조성을 위한 선택의 폭을 넓혔다.

 

이와 함께 '올로(Olo)'와 '라토(Lato)' 등 감각적인 2021 F/W 신제품 프레임과 라이프스타일 컬렉션 ‘케노샤’의 호텔식 프리미엄 베딩, 퍼니처까지 시몬스 제품으로만 침실을 스타일링한 ‘시몬스 룩’도 경험할 수 있다.

 

시몬스 맨션 군산점은 오픈 기념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사은품 증정 행사를 진행한다. 사은품은 구매 금액 별로 상이하며, 한정 수량으로 조기 소진될 수 있다.

 

풍성한 연말을 위한 ‘엔드 오브 이어(End Of Year)’ 프로모션도 전개 중이다. 예비부부와 가족 단위 고객에게 안성맞춤인 킹오브킹(KK), 그레이트킹(GK) 등 대형 사이즈 특정 모델 매트리스를 최대 20%, 1인 가구와 자녀 방에 제격인 슈퍼싱글(SS) 사이즈의 특정 모델 매트리스를 최대 17% 할인한다. 이 밖에도 특정 프레임·퍼니처·룸세트 최대 30% 할인, 베딩 제품 등을 10% 할인하는 등 푸짐한 혜택을 선사한다. 여기에 시몬스의 최대 36개월 장기 카드 무이자 할부 프로그램 ‘시몬스페이’를 활용하면 일시불과 이자 부담 없이 합리적인 가격에 프리미엄 침대를 소유할 수 있다.


포토이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