핀테크 포커스

LG유플러스, U+모바일tv서 ‘베이징 올림픽’생중계

URL복사

LG유플러스(대표 황현식)는 U+모바일tv에서 다음 달 4일 개막하는 ‘2022 베이징 동계올림픽’ 생중계 및 하이라이트 콘텐츠를 제공한다고 28일 밝혔다. 앱 마켓에서 U+모바일tv를 내려받으면 통신사 관계없이 누구나 동계 올림픽을 모바일로 시청할 수 있다.

 


LG유플러스는 U+모바일tv에 ‘베이징 올림픽 특집관’을 신설하고, 경기 중계를 시청할 수 있는 실시간 채널을 한데 모아 서비스한다. 이용자는 지상파 4개 채널(KBS1·KBS2·MBC·SBS)에서 중계 편성 시간에 맞춰 경기를 관람할 수 있다.

 

실시간 경기를 놓친 고객들을 위한 ‘하이라이트’ 콘텐츠 서비스도 운영된다. U+모바일tv 올림픽 특집관에서는 주요 장면을 VOD 클립으로 제공해 고객들이 경기 하이라이트 부분을 언제든 확인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LG유플러스는 이번 올림픽 생중계를 맞아 대한민국 국가대표 선수단의 선전을 기원하는 다양한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우선 LG유플러스는 U+모바일tv 내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응원 메시지를 남긴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LG전자 수제 맥주 제조기(1명) ▲백화점상품권(10만원권, 10명) ▲스타벅스 커피쿠폰(50명) 등을 선물한다.

 

올림픽 하이라이트 영상을 시청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LG전자 스탠바이미TV(1명) ▲치킨상품권(30명) ▲파리바게뜨 상품권(170명) 등을 증정한다. 하이라이트 영상을 시청하면 자동으로 응모된다.

 

또한 베이징 올림픽 특집관 내 편성된 유·무료 VOD를 시청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호랑이골드바(1돈, 1명) ▲편의점 상품권(50명)을 선물하고, 올림픽 기간 중 진행되는 깜짝 이벤트를 통해 경기 결과를 맞춘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호랑이 순금카드 골드바(0.5g, 100명)를 증정할 계획이다. 

 

LG유플러스 이석영 뉴미디어트라이브장은 “지난해 도쿄올림픽 생중계에 이어 베이징동계올림픽까지 대형 스포츠 행사를 U+모바일tv를 통해 고객들이 편히 즐기실 수 있도록 준비했다”며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고객들이 즐겁게 올림픽을 시청하고, 대한민국 선수단을 응원할 수 있도록 지원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U+모바일tv는 지난해 2020년 도쿄 하계올림픽 생중계에 이어, 미국 방송사 바이아컴CBS와 제휴를 통해 ▲CSI: 베가스 ▲NCIS: 하와이 등 인기 드라마 1400여편을 제공하는 등 콘텐츠 경쟁력 강화에 집중하고 있다. 현재 U+모바일tv에서는 추노·겨울연가·풀하우스 등 국내 인기 드라마를 무료로 시청할 수 있는 프로모션도 진행하고 있다.


포토이슈

더보기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