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솥, 2월 수량한정 신메뉴 ‘유린기’ 출시
국내 대표 도시락 프랜차이즈 한솥이 2월 중식풍 신메뉴 ‘유린기’ 2종과 유린기와 잘 어울리는 사이드 메뉴인 ‘스리라차 알새우칩’을 수량한정으로 출시한다.
신메뉴 ‘유린기’는 ‘유린기 도시락’과 ‘유린기 후라이드 순살’ 2종으로 구성됐다. 고급 중식 일품요리인 유린기를 한솥만의 노하우를 살려 도시락 형태로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고 손쉽게 즐길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중식당에서 2~3만원대에 판매되는 고급요리를 1만원도 안 되는 가격에 맛볼 수 있어 가성비와 가심비를 둘다 충족시킨다.
한솥의 유린기는100% 통닭다리살만을 이용해 부드러운 후라이드 순살 치킨에 얇은 튀김옷을 입혀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한 이른바 ‘겉바속촉’ 식감과 풍미를 극대화했다. 먹음직스러운 황금빛 비주얼에 매콤한 청양고추와 향긋한 대파, 아삭한 채소는 물론 상큼한 향이 특징인 특제 레몬 간장소스를 함께 구성해 신선하고 조화로운 맛이 일품인 중식풍 신메뉴다.
‘유린기 도시락’은 신메뉴 유린기에 새콤달콤하면서 아삭아삭 씹는 맛에 향긋한 유자향이 일품인 유자 백김치와 후리가케가 올려진 밥을 더해 맛있고 든든한 한 끼 식사를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국산 배추로 만든 김치로 건강까지 챙겼다. 가격은 6,500원이다.
‘유린기 후라이드 순살’은 신메뉴인 유린기를 푸짐하게 즐길 수 있는 단품 메뉴다. 색다른 메뉴를 즐기고 싶을 때 한끼 식사나 아이들 간식 등 다양하게 활용이 가능하다. 바삭한 식감 덕에 맥주 안주로도 손색이 없어 혼술 메뉴로 즐기기에도 적격이다. 가격은 8,500원이다.
바삭한 식감과 매콤한 맛이 특징인 ‘스리라차 알새우칩’은 타피오카 전분에 새우분말을 듬뿍넣어 바삭하게 튀긴 스낵으로 유린기와 곁들이기 좋다. 매콤하고 고소해 느끼한 맛은 잡고 감칠맛은 더해주는 스리라차 마요소스가 입맛을 돋워준다. 소스는 찍어먹을 수 있게 제공해 더욱 간편하다. 가격은 1,200원이다.
■한샘, 라이브커머스 채널 1주년, 올해 편성 2배 확대해 ‘온택트(Ontact)’ 인테리어 쇼핑 강화
종합 홈인테리어 전문기업 ㈜한샘(대표 김진태)은 올해 한샘몰 라이브커머스 채널 ‘샘라이브’의 편성을 2배 확대해 ‘온택트(Ontact)’ 인테리어 쇼핑을 강화해 나간다고 3일 밝혔다.
한샘은 지난해 2월부터 온라인 한샘몰에서 자체운영 라이브커머스 채널인 ‘샘라이브’를 운영하고 있다. 라이브커머스는 생방송을 의미하는 라이브(live)에 상업을 뜻하는 커머스(commerce)를 합친 말이다. 생방송으로 다양한 상품을 제안하는데 판매자와 구매자가 실시간으로 상호 소통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한샘은 채널 오픈 이후 1년간 라이브커머스 방송을 총 50회 진행했다. 리모델링 패키지부터 가구, 생활용품까지 한샘의 다양한 홈인테리어 상품을 선보이고 있으며 누적 시청자 수 100만명을 돌파했다.
한샘 라이브커머스 방송은 리모델링 패키지 방송에서 특히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매장을 방문하지 않고도 거실, 부엌, 안방, 욕실 등 집 곳곳을 영상으로 살펴볼 수 있고 인테리어 전문가와 소통해 집 꾸밈의 궁금증을 해결할 수 있기 때문이다.
실제로, 지난달 11일 한샘디자인파크 논현점에서 약 1시간 동안 진행된 리모델링 패키지 방송에서는 단일 방송 시청자수 최고기록인 7만명을 돌파한 바 있다.
한정된 스튜디오를 벗어나 전국 20개 디자인파크와 실제 시공현장 등에서 방송을 진행하는 것도 장점이다. 고객은 거주지역 인근 매장 외에도 다양한 리모델링 시공 사례를 확인할 수 있다.
올해 한샘은 지난해 대비 라이스커머스 방송을 2배 이상 확대한다는 계획이다. 특히, 살면서 시공 가능한 부분리모델링 패키지 상품을 확대하고 AR, VR 등 디지털 기술을 활용한 모델하우스 투어 특집 등 컨텐츠를 강화할 방침이다.
한샘은 오는 3일 오후 7시 30분부터 약 90분 동안 라이브커머스 론칭 1주년 기념 특별 방송을 진행한다. 방송에서는 자녀방 리모델링 패키지를 제안한다. 바닥재, 벽장재, 조명 등 건자재와 책상, 의자, 책장, 옷장, 침대 등 가구를 패키지로 구성한 상품이며 최소 2일 시공이 가능하다.
방송중 상담을 완료한 고객에게는 스타벅스 케이크 쿠폰을 증정한다. 400만원, 800만원 이상 구매시 각각 20만원, 40만원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시공을 완료한 고객 전원에게 ‘SK매직 공기청정기’를 증정한다.
■아성다이소, 설렘 가득한 봄의 첫 페이지! ‘2022 봄봄시리즈 ’출시
아성다이소가 다가오는 봄을 앞두고 벚꽃을 주요 테마로 기획한 ‘2022 봄봄 시리즈’를 출시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번 '봄봄 시리즈'는 ‘봄의 첫 페이지’를 주제로 클래식한 벚꽃의 디자인과 ‘메리골드, 물망초, 케모마일’에서 색감을 활용한 상품을 구성했고, 인테리어용품, 주방/욕실용품, 팬시용품 등 총 60여 종의 상품을 선보인다.
인테리어용품은 실내에서도 봄의 기운을 느낄 수 있는 상품을 기획했다. 커튼은 파스텔톤의 색감과 가벼운 소재를 사용해 낭만적인 무드를 연출할 수 있고, 2가지 컬러로 선보여 공간의 색감을 고려해 선택하면 된다.
디퓨저는 메리골드향과 체리블라썸향으로 출시했고, ‘봄봄 유리데코’는 젤리처럼 말랑한 재질의 스티커로 유리병에 부착하거나 거울에 부착해 포토존을 만들 수 있다.
주방/욕실용품은 세트 구성이 눈에 띈다. 투명한 핑크빛의 와인잔, 유리컵, 둥근 유리컵은 디자인과 색감이 특이해 홈카페 용도로도 사용이 가능하고, 노랑색, 보라색 등 꽃 색감을 반영한 ‘봄봄 파스텔머그컵’도 준비됐다.
올해 처음 선보이는 욕실용품은 벚꽃이 그려진 ‘사각 양치컵’, ‘사각 칫솔꽂이’, ‘사각 비누받침’등을 구성했고, 세트로 구매할 수 있도록 색감과 디자인을 맞춰 기획했다..
팬시용품은 다꾸(‘다이어리 꾸미기’의 준말)용품과 폴꾸(‘폴라로이드 꾸미기’의 준말)용품 등을 판매한다. 다꾸용품은 ‘벚꽃 컨페티 스티커’와 ‘숫자 스티커’ 그리고 ‘알파벳스티커’ 등을 마련했고, ‘봄봄 마테 스티커 세트’는 마스킹테이프 7개와 종이스티커 6매로 가성비 높게 구성했다.
폴꾸용품은 폴라로이드 사진을 보관할 수 있는 ‘봄봄 포토앨범’이 준비됐고, 꽃무늬 패턴으로 디자인 한 ‘봄봄 폴꾸프레임’은 폴라로이드 사진에 부착하기만 하면 색다른 연출이 가능해 폴꾸족들에게 안성맞춤인 상품이다.
이 밖에도 액세사리와 포장용품 등을 기획했다. 액사사리는 반지, 귀걸이, 머리핀 등을 판매하고, 가격이나 디자인이 부담스럽지 않아 아이에게 선물하기에 적당하다. 포장용품은 주로 쇼핑백을 마련했다. 쇼핑백의 사이즈와 디자인이 다양해 구매목적에 맞게 선택을 하면된다.
■도미노피자 4일 단 하루, 프리미엄 피자 1판에 새해 복 만두 피자까지!
세계 배달 피자 리더 도미노피자가 회원들을 위해 프리미엄 피자 L 사이즈 구입 시 ‘새해 복 만두 피자’를 제공하는 “새해 럭키 한 판 더!”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도미노피자는 내일(4일) 하루 동안 온라인 회원들을 대상으로 프리미엄 피자 L 사이즈를 온라인 방문 포장하면 새해 복 만두 피자 M사이즈 1판을 무료로 제공한다. 사이드디시 반값 혜택과 함께 사용할 수 있다.
또한 도미노피자는 내일(4일)부터 20일(일)까지 “대한민국을 응원해”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이 기간에 도미노피자는 모든 온라인 회원에게 프리미엄 피자(L) 배달 주문시 8천원을 할인해주는 ‘힘내세요 쿠폰’과 클래식 피자(L) 배달 주문시 6천원을 할인해주는 ‘응원합니다! 쿠폰’을 지급한다. (자세한 사항은 도미노피자 홈페이지 참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