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식품·외식업계, 발렌타인데이 시즌 메뉴 한정 판매!

식품·외식업계에서는 발렌타인데이 시즌을 맞아 신제품을 출시하고 있다. 한 판에 즐길 수 있는 이색적인 조합의 하프앤하프 피자부터 낭만적인 발렌타인데이 콘셉트를 적용한 부드럽고 달콤한 신제품까지 모두 만나볼 수 있다.

 


도미노피자, 발렌타인데이 맞아 ‘내 마음이 블타슈 피자’ 한정 판매


세계 배달 피자 리더 도미노피자가 발렌타이데이 신제품 ‘내 마음이 블타슈 피자’를 출시했다.

 

도미노피자는 오는 17일(목)까지 발렌타인데이를 더욱 특별하게 만들어줄 ‘내 마음이 블타슈 피자’를 한정 판매한다. 내 마음이 블타슈 피자는 압도적인 크기와 쫀득한 식감의 블랙타이거 새우와 푸짐한 리얼 불고기 토핑을 올린 ‘블랙 타이거 슈림프 피자’와 달콤함과 부드러움으로 사랑받는 치즈 케이크 큐브가 한 판에 담긴 하프앤하프 피자다. 내 마음이 블타슈 피자의 가격은 L사이즈 2만 8,900원, M 사이즈 2만 2,000원이다. (자세한 사항은 도미노피자 홈페이지 참조)

 

배스킨라빈스, 발렌타인데이 신제품 2종 출시

 

SPC그룹 배스킨라빈스가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신제품 2종을 출시했다.

 

발렌타인 시즌 한정으로 출시된 ‘하트 퐁당 로아커’ 미니 케이크는 누구나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미니 사이즈의 케이크로 2월 이달의 맛 ‘아이스 로아커’에 ‘초콜릿’과 ‘초콜릿 무스’ 플레이버를 더해 초콜릿의 진한 풍미를 제공한다.

 

케이크 상단에는 로아커 웨하스와 로아커 하트 로고 초콜릿으로 장식해 발렌타인데이 분위기를 냈다.

 

쉐이크쉑, 발렌타인데이 메뉴 ‘초콜릿 스트로베리 쉐이크’ 출시

 

쉐이크쉑은 발렌타인데이 및 화이트데이 시즌을 겨냥한 메뉴로 ‘초콜릿 스트로베리 쉐이크(7200원)’를 출시한다. 스트로베리 쉐이크에 쿠키 크럼블과 휘핑크림, 초콜릿 퍼지 소스가 올라간 특별 메뉴다.

 

또한 ‘핫 치킨’ 시리즈 제품 3종을 3월 말까지 한정 판매한다. ‘핫 치킨(8900원)’은 수비드(저온 요리) 방식으로 조리해 육즙이 풍부한 닭가슴살 치킨패티에 체리 페퍼 슬로와 콜라비를 얹었다.

 

식품·외식업계 관계자는 “식품·외식업계에서는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시즌 한정으로 낭만을 가득 담은 신제품을 출시했다”며 “발렌타인데이 시즌 동안 만나볼 수 있는 메뉴들을 소중한 사람과 함께 즐겨보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포토이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