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몬스(대표 안정호)가 대전신세계 아트앤사이언스에 ‘뷰티레스트 블랙’ 단독 팝업 매장을 오픈했다.
대전신세계 아트앤사이언스 1층에서 내달 27일까지 열릴 이번 행사에서 고객들은 시몬스 침대의 차별화된 브랜드 헤리티지를 확인하는 것은 물론 한국 시몬스 고유의 독보적인 매트리스 설계 노하우를 집약한 기술력과 최고급 소재를 결합한 뷰티레스트 블랙(Beautyrest Black)의 안락함을 직접 체험할 수 있다.
명품 브랜드가 즐비한 백화점 1층에 침대 브랜드의 단독 팝업 공간이 마련된 것은 극히 이례적인 일이다. '프리미엄 침대의 대명사'로서 시몬스의 위상을 확인할 수 있는 대목이다. 실제 블랙 팝업 매장은 55평 규모로 구찌, 버버리, 부쉐론 등 세계적인 명품 브랜드 매장 인근에 자리한다.
특히, 이번 행사는 블랙 가운데 최고가인 켈리(Kelly)부터 시작해 데보라(Deborah), 마리옹(Marion), 루실(Lucile), 브리짓(Brigitte) 등 블랙 전 라인업을 만나볼 수 있는 절호의 기회를 선사한다.
뷰티레스트 블랙은 시몬스 고유의 기술력으로 완성한 포스코사의 삼중 나선 구조의 하이카본 스프링 강선으로 제작된 ‘어드밴스드 – 포켓스프링(Advanced – Pocket Spring)’으로 섬세하고도 세련된 지지력을 구현, 수면 도중의 작은 뒤척임에도 기민하게 반응해(0.0001m/s²의 움직임에도 즉각적으로 반응) 수면 내내 최상의 수면 환경을 제공한다.
또, 뷰티레스트 블랙은 신체의 무게 중심과 곡선을 최적으로 지지하는 한국 시몬스만의 '조닝(Zoning) 시스템'과 50여 종의 프리미엄 소재를 포켓스프링 위에 이상적으로 조합, 배치하는 '레이어링(Layering) 기술'이 더해져 한 단계 높은 최상의 수면 환경을 마련하며 프리미엄 혼수 시장을 대표한다.
이 외에도 벨기에산 원단, 콩에서 추출한 천연 식물성 소재로 만든 친환경 폼 등 전 세계에서 공수한 최고급 프리미엄 소재를 집대성해 제작된다.
한편, 시몬스 침대는 예비부부 및 신혼부부를 위한 ‘웨딩 프로모션’을 내달 27일까지 진행한다. 시몬스 직영 플래그십 스토어, 시몬스 맨션 및 대리점, 백화점 등 전국 시몬스 공식 매장에서 ▲대형 사이즈 프리미엄 매트리스 최대 12% 할인 ▲신제품 침대 프레임과 룸세트, 퍼니처 10% 할인 ▲특정 침대 프레임과 룸세트, 퍼니처, 케노샤 베딩 세트 30% 할인 ▲구매 금액별 사은품 증정 등 풍성한 혜택을 얻고 있다.
한국 시몬스는 경기도 이천에 위치한 시몬스 팩토리움에서 세계적으로 인정받은 국내 자체 생산 시스템과 세계 최고 설비를 자랑하는 수면 연구 R&D센터를 통해 안전한 매트리스를 생산 중이다. 국가 공인 친환경 인증, 불에 잘 타지 않는 난연 매트리스 출시 및 특허 취득, 한국표준협회로부터 일반 시판 매트리스 36종 품목에 대해 ‘라돈·토론 안전제품인증’을 획득하는 등 국민 매트리스 3대 안전 키워드로 소비자 신뢰를 쌓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