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에스티유니타스 공단기, 기간한정 ‘후불제프리패스’ 선보인다

에스티유니타스의 공무원 시험 전문 브랜드 ‘공단기’가공무원 시험 업계에서 유일하게 먼저 배우고 나중에 결제하는 ‘후불제프리패스’를 4월 18일까지 기간한정으로 선보인다.

 


후불제 프리패스는 결제 전 수강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강의를 먼저 수강 한 후, 수강이 종료된 1개월 뒤부터 수강료를 8개월동안 분납할 수 있는 상품이다. 당장의 비용 결제가 부담스러워 공무원 시험 준비를 망설인 수험생들에게 새로운 대안이 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후불제 프리패스는 23년 6월까지 수강 가능한 ‘23대비프리패스’와 24년 6월까지 수강 가능한 ‘24대비프리패스’로구성되어 있다. ‘23대비프리패스’에 16만원을 추가하면 ‘24대비프리패스’를수강할 수 있다. 후불제 프리패스는 ▲9급전 직렬, 전 과목 무제한 수강권 ▲모의고사 X 합격예측 풀서비스 ▲노량진 학원 라이브 강의 수강권 ▲영어 기초 프로그램 ▲AITUTOR STELLA 이용권으로 구성되어 있다.

 

후불제 프리패스는 공단기 파트너사인 위윈(WEWIN)에서심사를 진행한 후, 심사 합격 시 수강이 가능하다. 수강료 납부는 수강 종료 후 분납이 가능하며, 후불 결제로 수강 신청 시 납부해야 할 수강료 및 결제 정보는 위윈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에스티유니타스 관계자는 “금융기업과빅테크 기업 중심으로 확산되고 있는 후불제 서비스를 에스티유니타스가 선보이게 됐다” 며 “후불제프리패스가 그동안 신용카드 결제가 부담스러워서, 또는 당장 경제적인 부담이 걱정돼 공부를 미뤄왔던 수험생에게 또다른 결제 옵션이 된 만큼, 더 많은 수험생들에게 교육을 먼저 들을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고 말했다.

 

힌편 후불제 프리패스 신청 방법과 혜택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공단기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포토이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