핀테크 포커스

판도라티비, 블록체인 기반 리워드 서비스 KMPlex 글로벌 오픈

판도라티비(대표 김경익)가 블록체인 기반의 리워드 서비스인 KMPlex를 구글 플레이 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에 글로벌 오픈했다고 밝혔다.

 


글로벌 오픈한 KMPlex는 동영상 플레이어인 KMPlayer 앱을 설치한 사용자라면 누구든지 사용할 수 있다. KMPlayer는 지난해 1일 글로벌 다운로드 수 100만 달성뿐만 아니라, 누적 3,000만 다운로드를 돌파하는 등 사용자로부터 꾸준한 지지와 안정적인 서비스로 평가되고 있다.

 

KMPlex에서 사용자들은 미션을 통해 포인트를 적립하고, 적립된 포인트를 암호화폐로 교환할 수 있다. 교환 대상 암호화폐는 국내(업비트, 빗썸, 코인원 등) 및 해외(바이낸스, 게이트아이오 등) 총 14개의 가상 자산 거래소에 상장되어 있는 무비블록 토큰(MBL)이다.

 

또한 KMPlex는 지난 3월 대한민국을 대상으로 서비스 출시 이후 지속적으로 서비스 고도화 및 안정화를 위한 업데이트를 지속하고 있으며, 사용자로부터 블록체인 기반의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다는 것과 가상 자산 거래소에 상장된 암호화폐를 받을 수 있다는 것에 긍정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판도라티비 김경익 대표는 “전 세계의 KMPlayer 사용자들에게 재미뿐만 아니라 유익한 서비스를 제공해 드리기 위해서 많은 고민과 노력을 기울였다.”라며, “KMPlex에 미션, 암호화폐 교환뿐 만 아니라 다양한 기능 및 서비스가 업데이트될 예정이며, 많은 이용을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한편 KMPlex 출시를 기념하여 KMPlex에서 지갑을 생성한 사용자에게 웰컴 포인트로 100,000포인트를 지급하고, 미션 참여로 얻는 리워드를 타 서비스 대비 3배 더 많이 적립할 수 있는 이벤트 또한 진행 중이다


포토이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