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뉴스

롯데하이마트에서 LG 냉장고 구매하면 Chefood 간편식 드려요

롯데하이마트(대표 황영근)가 롯데푸드, LG전자와 손잡고 5월 10일부터 7월 31일까지 공동 프로모션을 펼친다. 전국 420여개 롯데하이마트 매장에서 LG 오브제 냉장고 행사 모델을 구매하면 롯데푸드 가정간편식 브랜드 ‘Chefood’(쉐푸드) 기프트박스와 롯데푸드몰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여기에 롯데푸드몰 회원이라면 제품을 최대 15만원 할인 받아 구매할 수 있다.

 


프로모션 대상 모델은 ‘22년형 870리터 냉장고(H873GCB012)와 ‘21년형 820리터 얼음정수기 냉장고(W822SG452)다. 냉장고를 구매하고 설치까지 받은 소비자에게 ‘Chefood 통돈까스’ 2입, ‘Chefood 고기통교자’ 2입으로 구성된 기프트박스와 롯데푸드몰에서 사용할 수 있는 30%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신청은 제품을 구매할 때 매장 직원에게 하면 된다. 여기에 롯데푸드몰 회원이라면 추가 할인도 가능하다. 이벤트 페이지에서 LG 오브제 냉장고 할인 쿠폰을 사용하면 각각 5만원, 15만원 할인 받아 구매할 수 있다.

 

롯데하이마트 김태영 가전팀장은 “집에서도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가정 간편식 인기 트렌드를 반영해 LG 오브제 냉장고와 ‘Chefood’를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행사를 진행한다”며 “앞으로도 가전 제품과 관련된 다양한 브랜드와 협업해 프로모션을 진행하는 등 소비자에게 다양한 혜택을 드리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포토이슈

1 / 20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