핀테크 책

에스티유니타스 공단기, 1타 강사진의 9급 공무원 ‘실전 모의고사’ 아낌없이 무료 배포

에스티유니타스의 공무원 시험 전문 브랜드 ‘공단기’가 6월 18일 서울직 지방직 9급 공무원 시험 대비를 위한 각 과목별 공단기 1타 강사진의 실전 모의고사를 무료로 배포한다. 

 


공단기의 대표 강사 ▲행정법 박준철 ▲영어 이동기 ▲국어 이선재 ▲한국사 문동균 ▲행정학 김중규의 연구진이 실제 시험 문항을 엄선해 실전에 가까운 모의고사를 제작했다. 지방직 시험에서 출제 빈도가 높은 주요 주제와 최신 경향의 문제를 엮어 실전 감각을 향상시킬 수 있고 전체 내용을 빠르게 정리할 수 있다. 

 

공단기는 모의고사에 응시만 해도 모의고사의 해설 강의와 본인의 석차를 파악할 수 있는 ‘모의고사 풀패키지’를 10% 할인된 금액에 구매할 수 있는 쿠폰을 증정한다. 풀패키지는 실전처럼 문제풀이를 한 뒤 석차 확인을 통해 자신의 합격선을 파악할 수 있고, 해설 강의로 복습까지 할 수 있는 서비스다. 이를 통해 수험생은 시험 전 부족한 부분은 보완하고, 아는 부분은 더 확실히 확인해 실전 시험에 철저하게 대비할 수 있다.

 

공단기 관계자는 “지난 5월 시행된 국가직 9급 공무원 시험의 난이도가 예상보다 높아 많은 학생들이 난이도에 대한 걱정이 많다” 며 ”1타 강사진의 실전 모의고사는 공시생들 사이에서 수험생이라면 반드시 풀어야 하는 시험 대비 필수 아이템인만큼 서울직 지방직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에게 더 좋은 결과를 맺는 데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공단기는 오는 29일까지 신규로 회원가입을 하거나, 친구를 초대하는 기존 회원 중 추첨을 통해 ‘올데이 파우치’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올데이 파우치는 태블릿 PC, 노트, 펜 등을 깔끔하게 담을 수 있는 분리형 포켓 파우치로, 지난해 론칭 당시 수험생들에게 많은 인기를 얻은 상품이다.


포토이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