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롯데하이마트, 하이메이드(PB) 체험 가능한 캠핑존 운영

롯데하이마트(대표 황영근)가 17일부터 30일까지 롯데칠성음료 ‘처음처럼 캠핑’ 이벤트에서 자체브랜드(PB) 하이메이드(HIMADE) 캠핑존을 운영한다. ‘


처음처럼 캠핑’은 강원도 강릉에 위치한 보광 농촌체험 휴양마을 캠핑장에서 진행하는 오프라인 캠핑 이벤트다. 롯데하이마트는 하이메이드 캠핑존에서 ‘캠크닉시리즈’ 제품을 비롯해 13종의 제품을 선보인다. 필수 해시태그(#롯데하이마트 #우리놀래)를 인증하면 하이메이드 노트북, 캠크닉 접이식 의자, 엔제리너스 커피 쿠폰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하는 SNS 이벤트도 진행한다.

전국 420여개 롯데하이마트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는 캠크닉시리즈는 캠핑, 차박, 글램핑 등을 취미로 즐기는 ‘캠핑족’을 겨냥해 출시한 라인이다. 캠핑과 피크닉의 합성어인 ‘캠크닉’이라는 이름에 맞게 온열침낭, 방수매트, 접이식 의자 등 캠핑용품으로 구성된다. 

이밖에도 하이메이드 캠핑존에 방문하면 1구 인덕션, 멀티쿠커, 라면포트 등 1인 가구 맞춤형 미니멀라이프 시리즈와 서큘레이터 등 다양한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캠핑존 곳곳은 하마 포토월, 하마 쿠션담요 등 하마 캐릭터를 활용한 소품으로 꾸민다. 하마 캐릭터는 하이마트의 줄임말 ‘하마’에서 아이디어를 얻어 만든 귀여운 동물 캐릭터다. 여기에 피크닉 바구니, 좌식 테이블 등을 더해 편안한 분위기의 공간으로 조성한다.

롯데하이마트 손기홍 PB개발팀장은 “5월 나들이 떠나기 좋은 날씨가 이어지면서 고객들이 하이메이드 캠크닉시리즈를 체험하고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색다른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소비 트렌드에 맞는 다양한 이벤트를 기획해 더 많은 소비자들에게 하이메이드 제품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롯데하이마트는 인스타그램에서 ‘#우리놀래 스티커 캠페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나들이, 백패킹 등 자연을 즐기는 모습을 ‘우리놀래 스티커’, 해시태그와 함께 개인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인증하면 참여할 수 있다. 우리놀래 스티커는 롯데하이마트가 텐트, 피크닉 바구니, 나무 등 야외활동 관련 이미지로 자체 제작한 스티커다. 6월 17일 추첨을 통해 하이메이드 노트북, 캠크닉 접이식 의자, 엔제리너스 커피 쿠폰을 증정한다. 자세한 참가 방법은 롯데하이마트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포토이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