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핀테크경제신문 김성한 기자) 빗썸이 ‘고객 상담창구’ 와 ‘24시간 빗썸 고객 서비스센터’ 를 8일 새롭게 확장 이전했습니다
빗썸에서는 고객분들께 보다 빠르고 정확한 상담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총 300평 규모에 150여명의 상담원이 배치된 대규모 빗썸 서비스 고객센터 를 새롭게 개점 이번확장이전을 통해. 고객분들의 불편을 상당부분 해소 할것으로 기대하고 있답니다.
빗썸은 지난 달 역대 최고 거래액인 1조를 돌파한데 이어 일 평균 3847억원(7월 기준)의 거래액을 달성하며 전세계 가상화폐 거래소에서 거래량 1위를 기록하고 있으며. 고객 상담 수요가 대폭 증가해 본사 내 고객 서비스센터를 증설, 상담인원을 기존 대비 3배수인 150여명으로 충원해 상담 서비스 안정화에 나서고 있습니다
이에 고객 상담 수요가 대폭 증가해 본사 내 고객 서비스센터를 증설, 상담인원을 기존 대비 3배수인 150여명으로 충원해 상담 서비스 안정화에 나서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빗썸은 이에 안주하지 않고 추가로 200~250명까지 확장해 고객분들의 문의에 더 신속하게 응대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김성한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