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빗썸 ‘고객 상담창구 & 24시간 고객센터’ 대폭 확장

1대1 상담창구 운영에서 24시간 고객 서비스 상담까지


(핀테크경제신문 김성한 기자)  빗썸이 고객 상담창구24시간 빗썸 고객 서비스센터를 8일 새롭게 확장 이전했습니다

빗썸에서는 고객분들께 보다 빠르고 정확한 상담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총 300평 규모에 150여명의 상담원이 배치된 대규모 빗썸 서비스 고객센터 를 새롭게 개점 이번확장이전을 통해. 고객분들의 불편을 상당부분 해소 할것으로 기대하고 있답니다.


빗썸은 지난 달 역대 최고 거래액인 1조를 돌파한데 이어 일 평균 3847억원(7월 기준)의 거래액을 달성하며 전세계 가상화폐 거래소에서 거래량 1위를 기록하고 있으며. 고객 상담 수요가 대폭 증가해 본사 내 고객 서비스센터를 증설, 상담인원을 기존 대비 3배수인 150여명으로 충원해 상담 서비스 안정화에 나서고 있습니다

 

이에 고객 상담 수요가 대폭 증가해 본사 내 고객 서비스센터를 증설, 상담인원을 기존 대비 3배수인 150여명으로 충원해 상담 서비스 안정화에 나서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빗썸은 이에 안주하지 않고 추가로 200~250명까지 확장해 고객분들의 문의에 더 신속하게 응대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김성한 기자

 


 




포토이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