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영상

이랜드 애슐리퀸즈, 신메뉴 ‘무제한 치킨파티’ 출시

이랜드가 운영하는 뷔페 레스토랑 애슐리퀸즈가 19일, 치킨을 테마로 신메뉴 10여 종을 출시한다.

 


이번 신메뉴 테마는 ‘EVERY CHICKEN DAY-매일매일 내 맘대로 치킨 파티’다. 남녀노소 모두가 좋아하는 닭고기를 애슐리 특유의 이색 레시피로 재해석한 것이 특징이다. 부위별로 다양한 조리법을 활용해 다채롭게 풀어냈다.

 

대표 신메뉴는 ▲돌아온 애슐리 오리지널 통살 치킨 ▲베이크드 허브 치킨 스테이크 ▲치폴레 닭똥집 ▲핫 테킬라 치킨립 앤 윙 ▲메이플 치킨 와플 등이며 디저트 메뉴로 ▲피치 플럼 젤리 ▲스파클링 피치 펀치 등이 출시된다.

 

특히 ‘애슐리 오리지널 통살 치킨’은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하게 매장에서 즉석으로 튀겨내는 애슐리 시그니처 메뉴로 주목할 만하다. 함께 세팅되는 오리지널 치킨 양념, 체다 치즈크림, 콘 시리얼 시즈닝, 핫 로제 투움바, 청양 와사비 마요 등 다양한 소스를 취향에 따라 마음껏 곁들여 무제한으로 맛볼 수 있다.

 

애슐리는 이번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오늘부터 이달 31일까지 디너와 주말에 방문하는 모든 성인 고객에게 <무제한 생맥주>를 무료로 제공한다. 또한 24일과 25일에 방문하는 모든 학생 고객에게 ‘슐레데이’ 혜택을 적용해 디너에도 런치 가격으로 샐러드바를 이용할 수 있다. 중·고등학생은 물론 대학생, 대학원생도 학생임을 인증하면 혜택 적용이 가능하다.

 

이랜드 애슐리퀸즈 관계자는 “가정의 달을 맞아 오랜만에 애슐리퀸즈를 찾아주시는 고객들이 누구나 맛있게 누릴 수 있도록 다양하게 준비했다”라며 “무더워지는 날씨에 치킨과 생맥주로 소중한 사람들과 풍성하고 즐거운 시간 보내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이번 프로모션은 전국 애슐리퀸즈 매장에서 진행되며, 자세한 내용은 애슐리 공식 홈페이지 및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포토이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