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영상

마리오아울렛, 개점 21주년 기념 특별 이벤트 진행

마리오아울렛은 이번 개점 21주년을 기념하여 1일부터 7일까지 특별하고 다양한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3관 2층에 위치한 SPA브랜드 ‘에잇세컨즈’,  ‘H&M’에서는 여름 세일을 맞이하여 최대 50%까지 할인을 진행한다. 에잇세컨즈에서는 7월 6일까지 S/S시즌에 맞게 여름에 어울리는 청량한 색감과 시원한 소재의 의류를 준비했다. H&M에서는 바캉스 시즌을 앞두고 다양한 바캉스룩을 준비했다.

패션 스포츠 브랜드 라코스테에서는 봄/여름상품 시즌오프 이벤트를 진행한다. 시즌상품 전품목 두개 이상 구매시 추가 20%할인을 하고 있으며, 오랜 시간 베스트 셀링 아이템으로 자리 잡아온 라코스테의 폴로 컬렉션도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인기 스포츠 브랜드 ‘뮬라웨어’, ‘언더아머’와 유명 아웃도어 브랜드 ‘블랙야크’, ‘밀레’에서도 여름 특가전을 준비했다. 뮬라웨어, 언더아머에서는 22년 S/S시즌오프 상품들을 최대 30%까지 할인한다. 언더아머에서는 카톡플러스 친구추가 시 추가 10%할인을 진행한다. 

블랙야크에서도 역시즌 행사를 진행한다. 슬림다운패딩과 헤비다운패딩 등 최대 60%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밀레에서는 신상품 할인전과 더불어 역시즌 구스다운을 최대 80%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여성 브랜드 ‘리스트’, ‘앤클라인’에서도 셔츠, 스커트, 팬츠 등 다양한 여름 상품들을 최대 80%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특설 행사장인 마르페광장에서는 리빙브랜드 박홍근홈패션에서 여름이불 상품전을 준비했다. 여름용 패드부터, 이불세트까지 다양한 상품들을 특별행사로 만나볼 수 있다.

이에 마리오아울렛 관계자는 “21년동안 마리오아울렛에 꾸준히 사랑과 관심을 보내주신 고객들께 감사의 의미를 담아 특별한 프로모션들을 준비했고 앞으로도 고객들의 성원과 관심에 보답할 수 있도록 좋은 가격과 좋은 상품으로 준비하겠다”라고 말했다.

마리오아울렛 할인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마리오아울렛 공식 홈페이지 또는 고객센터를 통해 추가로 확인할 수 있다.

포토이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