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경제

KT, 원내비와 함께 달리고 주행거리마다 경품 받아가세요!

                     사진은 모델이 ‘원내비와 달리세요~ 주행거리마다 경품이 한~가득’이벤트를 소개하고 있는 모습

 

(핀테크경제신문 김성한 기자) KT(회장 황창규)는 9월 8일부터 11월 9일까지 ‘원내비(ONE NAVI, 이하 원내비)’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푸짐한 경품을 제공하는 ‘원내비와 달리세요~ 주행거리마다 경품이 한~가득’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원내비와 달리세요~ 주행거리마다 경품이 한~가득’ 이벤트는 스마트폰 내비 서비스 중 최초로 마일리지 개념을 도입하여 주행거리 1Km당 1마일리지를 지급하는 방식으로 진행되며, 최소 50마일리지만 모으면 경품응모가 가능하다.

 

‘처음이야? 50Km까지 달려봐’는 이용자가 ‘원내비’를 구동시킨 뒤, SNS ID로 로그인하고 주행하면 1Km당 1마일리지가 자동으로 적립된다. 이벤트 기간 내 최초 50마일을 획득한 고객 중 원내비 주행 이력이 없는 신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매주 300명씩 총 2700명에게 백화점상품권 1만원을 지급한다. 주행 경험이 있는 기존 고객에게는 매주 1,000명씩 총 9,000명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쇼 쿠폰을 지급한다.

‘목표 달성 라이딩!’은 최초 50마일리지 달성 이후 50마일을 추가 획득할 때마다 백화점상품권 1만원, 주유상품권 3만원, 5만원에 응모할 수 있는 기회가 추가로 주어진다. 단, ‘목표 달성 라이딩!’은 최대 200마일리지까지만 적립해 응모할 수 있다.

이외에도 원내비는 이벤트 기간 중 깜짝 이벤트로 특정 기간이나 특정 목적지를 주행 시에는 더블 마일리지를 지급하며, 마일리지는 SNS ID 로그인후부터 적립되며, 프로모션 기간에만 운영되는 ‘나의 마일리지’ 메뉴에서 확인할 수 있다.

KT 플랫폼서비스사업담당 김학준 상무는 “지난 2월 KT고객을 위한 데이터요금 무료화 선언 이후 KT 고객들의 주행거리가 약 20%이상 증가하였다”며,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KT 고객 외에도 원내비를 아껴주는 모든 고객들이 서비스를 체험하고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KT는 올해 3월부터 ‘원내비’ 이용 시 발생하는 데이터 요금 무료화를 선언하여 잔여 데이터가 없더라도 KT 고객은 누구나 무료로 이용이 가능하다.

 

김성한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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