핀테크 공유 · 문화

시몬스, 추석 앞두고 이천시에 4천만 원 상당 생활용품 기탁

시몬스(대표 안정호)가 추석을 맞아 이천 지역사회를 위해 4천만 원 상당의 생활용품을 기탁했다.

 


시몬스 침대는 7일 오전 이천시청에서 김영훈 시몬스 침대 부사장, 김경희 이천시장이 참석한 가운데 기탁식을 진행했다. 이번 기탁품은 경제적·심리적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이천시 취약계층에 전달될 예정이다.

 

시몬스는 지난 2018년 9월부터 매년 명절마다 TV, 냉장고, 에어컨, 세탁기, 청소기, 전자레인지 등 실생활에 도움을 주는 각종 용품을 이천 지역사회에 기탁해왔다.


이번 추석을 포함, 총 9번의 기부를 통해 시몬스는 이천시에 약 4억 원 상당의 생활용품을 지원했다. 이천시에는 한국 시몬스의 생산 공장 및 연구개발 센터인 ‘시몬스 팩토리움’과 복합문화공간 ‘시몬스 테라스’가 들어서 있다.

 

김영훈 시몬스 침대 부사장은 “코로나19장기화와 경제 불황으로 모두가 어려운 상황 속에서 추석을 맞이하게 된 가운데 이천 지역 주민들에게 풍성한 한가위를 보내는 데 조금이나마 힘이 되고자 이번 기부를 결정했다”며 “앞으로도 시몬스 침대는 이천 지역 사회와 함께 호흡해 나가는 동반자로서 지속적인 나눔 행보에 앞장서겠다”고 밝혔다.

 

이에 김경희 이천시장은 “올해도 어김없이 후원을 아끼지 않은 시몬스에 깊은 감사를 드린다”며 “시몬스 덕분에 지역 주민들이 보다 따뜻한 한가위를 보낼 수 있을 것 같다”고 화답했다.

 

한편, 시몬스는 본사가 자리한 경기도 이천을 중심으로 20여 년간 지역사회 이웃과 온정을 나누는 사회 공헌 활동을 적극 펼쳐오고 있다.


포토이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