핀테크 포커스

토스뱅크, 현대백화점그룹 H.Point와 ‘크리스마스 선물 상자’ 이벤트 진행

토스뱅크(대표 홍민택)는 현대백화점그룹 멤버십 H.Point와 함께 오는 24일까지 '크리스마스 선물 상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고객이 ‘토스뱅크 모으기’에 매일 돈을 입금하면 하루에 하나씩, 24일 동안 총 24개의 선물 상자를 받을 수 있다. ‘모으기’에서 ‘크리스마스 선물 상자’를 만들고 매일 최소 1000원 이상 저금하는 고객에게 현대백화점그룹의 다양한 할인 쿠폰 등 최대 18만원 상당의 혜택을 제공한다.

혜택은 전국 현대백화점 16개 지점, 현대아울렛 8개 지점을 비롯해 Hmall 등 현대백화점그룹 계열사에서 사용할 수 있는 H.Point 및 할인쿠폰 이다. 이 가운데에는 유명 스포츠 브랜드, 프리미엄 화장품 브랜드는 물론 문화, 여행, 식품 등 고객의 니즈를 고려한 혜택들이 포함될 예정이다. 아울러 해당 이벤트 참여해 24개의 모든 선물 상자를 연 고객 2023명을 추첨해 25일 5만원의 선물 지원금을 지급한다.

한편 토스뱅크는 이번 이벤트를 기획하며 중도 참여 고객도 배려했다. 전체 이벤트 기간(12/1~24) 중 14일까지 ‘크리스마스 선물 상자’에 참여할 경우, 지난 일자에 부여된 선물을 동일하게 받을 수 있다. 고객들은 지정된 날에, 매일 모을 수 있도록 설정한 금액만 이체하면 지난 날짜의 상자를 클릭해 선물을 획득할 수 있다. 자동이체에 실패한 고객 또한 같은 방법으로 선물을 받을 수 있다.

‘토스뱅크 모으기'는 만기조건이나 한도 제한 없이 금리혜택을 받을 수 있다. 고객들은 토스뱅크 통장의 잔액을 금고와 같은 보관 공간에 나누어 관리할 뿐, 원할 땐 언제든 돈을 넣고 뺄 수 있고 기간이나 한도 조건 없이 동일하게 연 2.3%(세전) 금리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포토이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