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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ES 2023 디지털참가 등록 시작...'온·오프라인으로 열려'

세계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기술 이벤트 CES 2023이 디지털참가 사전등록을 시작했다. 


이번 CES는 2023년 1월 5일 목요일부터 1월 8일 일요일(미국시간 기준)까지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온·오프라인으로 열리며, 웹사이트에서 현장참가와 디지털참가를 선택해 신청할 수 있다. 

오직 미디어만을 위한 CES 미디어데이는 1월 3일 화요일과 1월 4일 수요일 이틀 동안 만달레이 베이(Mandalay Bay)에서 진행된다.

이번 CES의 5가지 대표 테마는 오토모티브(Transportation and Mobility), 디지털 헬스케어(Digital Health), 웹 3.0과 메타버스(Web3/Metaverse), 지속가능성과 모두를 위한 인간안보(Sustainability and Human Security for All)로, CES 2023 디지털 참가자는 CES 디지털 플랫폼을 통해 미디어데이 일부 콘텐츠를 시청할 수 있으며, 컨퍼런스 세션 및 기조연설 또한 디지털 플랫폼을 통해 생중계될 예정이다. 

삼성, LG, 보쉬(Bosch Global), 캐논(Canon), 마이크로소프트(Microsoft), 파나소닉(Panasonic) 등 300개 이상의 포춘 500대 기업 및 글로벌 기업이 CES 2023 참여를 확정한 상태이다.

CES 2023은 개막까지 3주도 채 안 남은 현재 ▲ 신규 참관사 1,000여 개를 포함한 2,800개 이상의 참관사가 전시 등록 완료 ▲ 참가 예상 인원 100,000명 이상, 이중 3분의 1이 해외에서 직접 참가▲ 3,000개 이상의 미디어 등록 완료 등 괄목할 만한 성과를 내고 있다.

CES 2023의 주요 행사는 다음과 같다: CES 2023 주목해야 할 기술 트렌드(Tech Trends to Watch): CES 주관사인 CTA가 매년 발표하는 ‘주목해야 할 기술 트렌드(Tech Trends to Watch)’는 최신 연구 내용과 기술 트렌드를 다루는 세션으로, 등록한 미디어만 참여할 수 있다. 참가자에게는 CES 언베일드 라스베이거스(Unveiled Las Vegas)에 얼리 액세스(Early Access) 기회가 주어진다.

CES 언베일드 라스베이거스(Unveiled Las Vegas): CES 공식 미디어 행사인 언베일드 라스베이거스(Unveiled Las Vegas)’를 통해 글로벌 기업 및 스타트업이 선보일 놀라운 제품과 기술을 개막 이틀 전에 미리 확인해볼 수 있다. 행사장에는 CES 혁신상 수상 제품이 전시된다.

4일간 계속되는 업계 주요 인사의 기조연설과 컨퍼런스 세션: 존디어(John Deere), AMD, BMW, 델타항공(Delta Air Lines) 등 유수의 기업 리더를 포함한 업계 리더들이 기조연설을 진행한다.

한편 CES에 미디어로 등록한 참가자는 혁신 제품과 업계를 뒤흔들 컨퍼런스, 독점 참관사 전시를 발표 전에 가장 먼저 확인할 수 있다. CES 2023 디지털 참가 등록은 웹사이트를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CES 2023에 대한 모든 업데이트 사항은 ces.tech, 모든 언론 자료는 미디어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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