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경제

에스티유니타스 공단기, ‘2023 이동기 매일영어 쿼터모의고사’ 출간

에스티유니타스의 공무원 시험 전문 브랜드 ‘공단기’가 공단기 영어 대표 강사 이동기의 ‘2023 이동기 매일영어 쿼터모의고사’를 출간했다.


 
‘2023 이동기 매일영어 쿼터모의고사’는 공단기 영어 1위*인 이동기 강사의 신간 교재로, 학습 부담을 줄이면서 동시에 효율적이고 꾸준한 학습이 가능하도록 최신 출제 경향에 맞는 문제들로만 엄선하여 압축 구성한 최적의 공무원 영어 문제풀이 교재이다.

이동기 매일영어 쿼터모의고사는 반드시 알아야 하는 필수 어휘와 문법 포인트, 4가지 독해 유형(대의 파악, 내용 (불)일치, 빈칸, 글의 일관성)을 대비할 수 있는 문제들을 Day별 5문항(어휘 2문항, 문법 2문항, 독해 1문항) 총 24회로 구성하고, 문제에 관한 이해도를 높이도록 전 문항 정답, 해석, 해설, 어휘와 함께, 각 문항에서 답이 되는 근거와 오답의 이유까지 상세하게 설명한 해설을 제공한다.

또한 이동기 강사의 문제풀이 노하우가 담긴 비법노트를 제공하고 문제별 해설 강의와 바로 연결되는 QR코드를 수록하여 문제 이해도를 높일 수 있도록 제작했으며, 6일마다 Review 코너를 제공함으로써 학습한 어휘와 문법의 이해 정도를 확인할 수 있도록 했다.

공단기 관계자는 “2023 이동기 매일영어 쿼터모의고사는 최근 출제 경향에 맞는 문제들만 엄선해 기본기와 실전을 동시에 잡을 수 있도록 제작했다”라며 “공단기 영어 1위* 이동기 강사의 노하우를 담은 2023 이동기 매일영어 쿼터모의고사를 통해 공무원 영어에 취약한 수험생들에게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전했다. 

포토이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