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경제

시몬스 침대, ‘삼성카드’와 제휴 프로모션 실시

수면 전문 브랜드 시몬스(대표 안정호)가 삼성카드와 손잡고 특별한 제휴 프로모션을 전개한다.


시몬스는 삼성카드의 이번 만남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프리미엄 침대의 대명사’로 각광받고 있는 시몬스 침대를 더욱 합리적으로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선사한다.

시몬스-삼성카드 프로모션은 6월 한 달간 소비자가 전국 시몬스 갤러리와 시몬스 맨션 그리고 자사몰에서 삼성카드로 500만원 이상 결제 시, 10만원의 청구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번 프로모션은 네이버페이 포인트 적립 프로모션 중복 적용도 가능해 혜택은 더욱 커진다. 네이버페이에 삼성카드를 등록해 500만원 이상 결제할 경우 네이버페이 포인트 5만원이 적립돼 총 15만원의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여기에 삼성전자 ‘비스포크 웨딩 클럽(BESPOKE Wedding Club)’ 프로모션을 활용하면 더 큰 혜택을 만나볼 수 있다. 시몬스는 지난 1월부터 삼성전자 비스포크 웨딩 클럽의 제휴 브랜드로 참여하고 있다.

비스포크 웨딩 클럽 전용 쿠폰을 지참하고 직영 플래그십 스토어인 ‘시몬스 갤러리’와 위탁 판매점 ‘시몬스 맨션’, 백화점 등 전국 시몬스 공식 매장을 방문하는 고객 대상으로 ▲300만원 이상 구매 시 매트리스 커버 증정 ▲500만원 이상 구매 시 매트리스 커버 및 루밀라 침구 세트 증정 ▲700만원 이상 구매 시 매트리스 커버, 루밀라 침구 세트, 비스코 스프링 베개 2개를 증정한다. ‘비스포크 웨딩 클럽’ 쿠폰은 삼성닷컴 사이트를 통해 신청 가능하며 매월 선착순 1만 명에게 지급된다.

뿐만 아니라 시몬스 침대는 최근 다채로운 제휴 프로모션을 선보이며 고객 만족도 극대화에 앞장서고 있다.

시몬스는 급증하는 여행 수요에 발맞춰 국내 대표 항공사인 대한항공·아시아나항공과 손잡고 소비자들에게 ‘시몬스 침대도 사고 여행도 가는’ 절호의 기회를 선사하고 있다. 

소비자는 시몬스 침대 제품 구매 시 결제 금액 기준 3,000원당 1마일리지, 최대 1만 마일리지를 대한항공(SKYPASS) 또는 아시아나항공(아시아나클럽)에 적립할 수 있다. 여기에 항공사 제휴 신용카드 사용 시 마일리지 추가 적립도 가능해 혜택은 더욱 커진다.

이 밖에도 시몬스는 침대업계 최초로 ‘애플페이’를 도입했을 뿐 아니라 ‘네이버페이’, ‘삼성페이’, ‘카카오페이’(자사몰) 등 최신 소비 트렌드에 발맞춘 다양한 간편결제 서비스를 지원하며 소비자 편의성을 확대하고 있다.

한편, 시몬스 침대는 고금리 시대에 최대 36개월 장기 카드 무이자 할부 프로그램인 ‘시몬스페이’를 통해 소비자들에게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다. 시몬스페이는 시몬스 갤러리, 시몬스 맨션, 자사몰에서 사용 가능해 소비자들은 이자 부담 없이 합리적인 가격에 시몬스 침대를 소유할 수 있다.

포토이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