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경제

파리바게뜨, 톡톡 터지는 ‘슈퍼 히어로 파워퍼프걸 케이크’ 출시

파리바게뜨가 인기 캐릭터 파워퍼프걸과 협업을 통해 상큼하게 터지는 팝핑 캔디를 담은 ‘슈퍼 히어로 파워퍼프걸 케이크’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1030세대로부터 꾸준히 인기를 얻고 있는 캐릭터인 파워퍼프걸의 매력을 그대로 담은 케이크로, 파워퍼프걸을 상징하는 비비드한 컬러감과 이색적인 맛과 식감을 표현했다. 파워퍼프걸은 미국 등 전 세계에서 25년간 방영된 애니메이션으로, 강력한 초능력과 힘을 가진 슈퍼히어로 세 자매에 대한 스토리를 담았다.

‘슈퍼 히어로 파워퍼프걸 케이크’는 파워퍼프걸을 상징하는 하트 모양의 핑크 케이크 위에 애니메이션 주인공인 ‘블로섬’, ‘버블’, ‘버터컵’ 모양의 초콜릿을 올려 입체적이고 역동적인 디자인을 완성했으며, 특히 비비드한 핑크 컬러를 배치해 파워퍼프걸의 사랑스러운 이미지를 극대화했다.

또한, 파리바게뜨는 케이크 맛에서도 파워퍼프걸의 특징을 담아낼 수 있도록 세심하게 신경썼다. 먼저 부드러운 화이트 시트 사이에 상큼한 딸기 크림을 도포해 조화로운 맛을 구현해냈으며, 크림과 함께 입 안에서 톡톡 터지는 재미있는 식감의 팝핑 캔디를 더해 파워퍼프걸의 톡톡 튀는 매력을 살렸다.

한편, 오는 12월 12일부터 19일까지 파바앱과 해피포인트앱 사전 예약을 통해 ‘22,000원 파리바게뜨 제품 교환과 ‘파워퍼프걸 키링 세트’를 16,900원에 판매하는 혜택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최근 잘파(Z-alpha) 세대 사이에서 필수 액세서리로 꼽히는 파워퍼프걸 키링 3개에 커스터마이징할 수 있는 코스튬, 스페셜 패키지까지 포함됐다. 1회당 1개씩만 구매 가능하며, 매장 판매는 12월 21일부터 소진 시까지 운영한다.

파리바게뜨 관계자는 “최근 인기를 얻고 있는 애니메이션 캐릭터 ‘파워퍼프걸’의 다채로운 매력을 담은 캐릭터 케이크를 선보이게 됐다”며, “팬이라면 공감할만한 요소들을 세심하게 반영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포토이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