핀테크 공유 · 문화

서울장수, 진천군에 문화 성금 500만 원 기탁

서울장수가 기업 사회환원 활동의 일환으로 충청북도 진천군에 문화 성금 500만 원을 전달했다.


지난 27일 서울장수 배윤상 대표는 진천군청을 방문해 문화 성금 전달식을 갖고 500만 원을 기부했다. 전달된 성금은 진천군민들의 문화생활 지원에 사용될 예정이다.

배윤상 대표는 “문화 성금이 다양한 문화공연으로 탄생해 지역 주민들의 삶의 질 향상에 기여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서울장수는 지역사회 발전에 관심을 가지고,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이어갈 것”이라고 전했다.

진천군청 관계자는 “이번 성금이 지역사회의 문화 발전에 도움을 줄 것으로 기대한다”며 “전달된 성금은 지역 주민들의 문화생활을 위해 사용할 것”이라고 약속했다.

한편 서울탁주제조협회의 계열사인 서울장수주식회사는 지난 2010년부터 충북 진천에 설립되어 막걸리 제조공장을 운영하고 있으며 대표 제품인 ‘장수 생막걸리’를 비롯해 ‘허니버터아몬드주’, ‘달빛유자’ 등 MZ세대를 타깃으로 한 다양한 플레이버 막걸리를 선보이고 있다. 최근에는 믹솔로지 트렌드를 반영해 스리랑카산 홍차 우바(Uva)를 담아 발효시킨 ‘얼그레이주’를 출시했으며, 외국인들을 위한 복숭아맛·청포도맛 막걸리를 개발해 해외에 수출에도 기여하고 있다.

포토이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