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영상

MCM, 꽃과 과일의 향기가 폭발하는 새로운 여성 향수 ‘크러쉬’ 오 드 퍼퓸 출시

글로벌 럭셔리 패션 하우스 MCM이 매혹적인 새 향수 'MCM 크러쉬(CRUSH)'를 선보인다.


여성들의 우정에서 비롯된 힘에 영감을 받아 탄생한 MCM의 새로운 오 드 퍼퓸 ‘크러쉬’는 서로 격려하고 지원할 때 생기는 에너지를 향으로 표현해냈다. 

꽃망울이 터질 때의 싱그러움과 우드의 대담한 혼합이 매혹적인 ‘크러쉬’는 매그놀리아와 화이트 피오니 등의 꽃과 살구, 블랙커런트 등의 과일 향기가 폭발한 후 베이스 노트인 시더우드와 앰브렛, 캐시미어 우드가 오랜 인상을 남기며 세련미를 더한다.

특히 MCM의 ‘크러쉬’는 비건 및 동물 실험을 하지 않는 공식을 준수하며 윤리적으로 제작되었다. 66% 이상의 생분해성 성분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그 중 83% 이상은 친환경 화학 원칙을 사용하여 특별함을 더한다.

MCM의 GBCO 사빈 브루너(Sabine Brunner)는 모험과 우정, 그리고 사랑의 여정에 참여하는 자유로운 영혼의 여성들을 위한 헌정의 의미로 새로운 여성용 향수인 ‘크러쉬’ 오 드 퍼퓸을 선보이게 됐다"라며 "이 새로운 향기는 규칙을 깨고 세계를 넓혀가는 두려움을 모르는 선구자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선사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MCM의 새로운 향수인 ‘크러쉬 오 드 퍼퓸’은 MCM을 대표하는 레전드리 아이템인 ‘스타크 백팩’ 디자인에 비세토스 모노그램이 새겨진 핑크색 보틀이 사랑스러움을 더해줘 곧 다가올 성년의 날 선물로 제격으로 MCM 공식몰 및 전국 매장에서 만나 볼 수 있다.

포토이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