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카카오페이-하나카드, 여름 휴가 시즌 맞아 ‘카카오페이 트래블로그 체크카드’ 한정판 3탄 출시

카카오페이(대표 신원근)가 여름 휴가 시즌을 맞아 ‘카카오페이 트래블로그 체크카드’ 한정판 3탄을 공개했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카카오페이 트래블로그 체크카드 한정판 3탄은 여름 휴가철을 겨냥해 국내 여행을 테마로, 제주도의 상징인 돌하르방으로 변신한 ‘하르방 라이언’과 여유로운 대나무 숲 속의 ‘팬더 춘식이’ 두 가지 디자인으로 출시됐다. 각 디자인별 5천 장씩, 총 1만장 한정 수량으로 희소성을 더했다.
 
카카오페이가 하나카드와 손잡고 선보인 카카오페이 트래블로그 체크카드는 해외에서는 외화 하나머니, 국내는 카카오페이머니로 결제되는 구조로 국내외 다양한 혜택을 한 장에 담은 것이 특징이다. 해외 결제 시 무료 환전(환율우대 100%), 해외이용수수료 및 해외 ATM 인출 수수료 면제 등 트래블로그의 강력한 해외 혜택은 물론, 국내에서는 카카오페이머니와 연동하여 어디서든 카카오페이로 결제 시 카카오페이포인트 1% 기본 적립, 특정 업종 최대 10% 적립 등 다채로운 혜택을 제공하며 사용자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또한, 카카오페이머니와 연결되기 때문에 별도 전용 계좌 개설 없이 사용자가 기존에 사용하던 모든 금융권의 계좌와 자유롭게 연결할 수 있는 ‘초연결성’을 갖춰 사용자 편의성을 극대화한 점도 인기 비결 중 하나로 꼽힌다.
 
이러한 인기는 한정판 디자인 출시때마다 더욱 폭발적으로 나타났다. 앞서 선보인 한정판 1탄은 출시 4일 만에, 2탄은 9일 만에 각각 1만 장이 완판되었다. 이러한 인기에 힘입어 카카오페이 트래블로그 체크카드의 누적 발급은 최근 20만 좌를 돌파하며 시장에서의 입지를 공고히 하고 있다.
 
카카오페이는 “여행 시즌에 맞춰 소장가치와 함께 여행 감성을 동시에 만족시키는 한정판 시리즈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사용자들이 국내·외 어디서든 편리한 결제 경험과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새로운 시도를 이어갈 것”이라고 말했다.

포토이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