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GS리테일, 전사 CX 고문 레전드 앵커 백지연과 GS샵서 방송, 광폭 행보 시작!

GS리테일이 해외 유명 명품 브랜드 및 컨설팅 기업 등에 자문하면서 언론뿐만 아니라 기업 상품 브랜딩 경력을 쌓아온 백지연 고문과 프리미엄 큐레이션 방송을 시작한다. 백 고문이 방송 활동을 통해 쌓아온 신뢰 기반의 소통 방식을 GS샵으로 확장하는 것이다.


GS샵은 9월 18일(목)부터 매주 목요일 저녁 8시 45분 <지금 백지연>을 방송한다. <지금 백지연>은 백 고문이 운영하는 유튜브 채널명으로 실생활 전반에 걸친 인사이트와 까다로운 검증으로 구독자들에게 호응을 얻고 있다.

GS샵은 이를 홈쇼핑 방송에 접목해 ‘백지연의 선택’, ‘검증은 여기서 끝난다’ 등의 캐치프레이즈를 걸고, 백 고문 특유의 논리력과 까다로운 검증을 빌어 소비자들을 위한 프리미엄 큐레이션 방송을 마련한 것이다.

홈쇼핑 업계를 선도해온 GS샵과 수십 년째 ‘레전드 앵커’로 불리고 있는 백 고문이 손을 잡고 광폭 행보를 시작하면서 홈쇼핑 업계가 촉각을 곤두세울 것으로 예상된다. GS샵은 소비자에게는 최상의 선택을, 좋은 품질의 제품을 만드는 기업들에게는 최고의 기회를 제공하면서 신뢰를 한층 강화한다는 계획이다. 

실제로 백 고문은 위촉 직후부터 4~50대 이상 여성에 특화된 상품 개발에도 참여하고 있다. 백 고문은 라이프스타일에 관련된 모든 상품을 최상의 품질, 최적의 가격으로 개발해 토털 라이프스타일 큐레이션을 완성한다는 목표를 세우고 있다.

9월 18일 첫 방송에는 세계적 명품 업체인 웨지우드와 현재 로봇청소기 글로벌 1위 업체인 로보락이 <지금 백지연>을 위해 특별해 준비한 선물 라인을 공개할 예정이다.

GS리테일 관계자는 "백지연 고문은 커머스 영역에서 진정성 있는 정보 전달자로서, GS리테일 고객 경험을 높일 수 있는 구심점이 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밝혔다.

포토이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