핀테크 포커스

P2P금융 1위 어니스트펀드, 22개 분야 ‘어니스트크루’ 공채 모집

업무에 몰입할 수 있는 건강한 근무환경과 합리적인 조직문화로 눈길

P2P금융 기업 어니스트펀드는 핀테크 산업과 P2P금융 시장의 새 역사를 함께 써 나갈 ‘어니스트크루’ 공채 모집을 실시한다고 7일 밝혔다.



어니스트펀드는 업계에서도 가장 광범위한 분야의 P2P투자 영역을 종합적으로 아우르고 있는 만큼 총 22개 분야에 걸쳐 대대적인 인재 채용을 실시한다. 가장 중점적으로 인재를 모집하는 부문은 부동산금융, 소비자금융, 기업금융 등에 걸쳐 총 12개 분야를 모집하는 ‘금융(Finance)’ 파트다. 부동산금융의 경우, P2P업계에서 가장 각광 받고 있는 분야로 주목받고 있으며, 소비자금융 분야에서 개인신용대출 전문가를, 기업금융 분야에서 중소기업 및 소상공인을 위한 금융 혁신을 함께할 전문가를 찾는다.


또한 급부상중인 핀테크 서비스 개발에 관심 많은 개발자들을 위한 채용 문도 활짝 열려있다. 어니스트펀드는 이번 채용에서 핀테크 기업의 핵심 경쟁력으로 꼽히는 ▲백엔드 서버 개발 ▲iOS 모바일 앱 개발 ▲안드로이드 개발 인력 채용을 진행한다. 어니스트펀드는 독보적인 맨파워를 보유한 것으로 잘 알려져 있으며, 훌륭한 동료들과 업무 몰입과 성장에만 집중할 수 있는 최고 수준의 근무환경을 제공하고 있다.


어니스트펀드에는 자산운용사, 증권사, 건설사 등 기존 금융권 출신 전문가들과 카카오, 티맥스소프트 등 IT기업 출신 개발자들이 대거 포진해 있으며, 자유로운 휴가 사용, 불필요한 야근과 회식이 없는 가족중심적 문화, 도서구입비와 교육비 전폭 지원 등 다양한 복지 제도를 갖추고 있다.


특히 P2P법제화와 더불어 P2P금융 산업의 고도 성장이 예견되어 있는 만큼 'P2P금융 전문가'에 대한 주목도 높아지고 있다. 17년 만에 새롭게 탄생한 금융 산업의 혁신에 함께할 수 있는 기회로 지원자들의 호응이 예상된다.


채용공고는 어니스트펀드 홈페이지 우측 상단의 ‘회사소개’ 내 ‘채용안내’ 코너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지원서는 자유양식의 이력서와 경력기술서(경력지원시) 등을 이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모든 직군은 채용시 마감된다.


포토이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