핀테크 포커스

핀크, ‘데일리펀딩’과 손잡고 P2P 투자 상품 확대

투명한 관리로 안전성과 수익성을 동시에 높인 투자 상품

핀크가 종합 P2P(개인간) 금융기업 ‘데일리펀딩’과 전략적 파트너십을 체결하고 P2P 투자 상품을 확대한다고 6일 밝혔다.

 


현재 핀크는 데일리펀딩 합류에 따라 ▲8퍼센트 ▲투게더펀딩 ▲헬로펀딩 ▲나인티데이즈 ▲데일리펀딩 등 총 5개의 업체와 제휴를 맺고 보다 다양한 P2P 상품 포트폴리오를 구축하게 됐다. 핀크 P2P투자 서비스는 초보 투자자도 소액부터 올바른 투자 경험을 쌓을 수 있도록 P2P 투자 가이드나 노하우 컨텐츠를 제공해 신뢰할 수 있는 P2P투자 환경 조성에 앞장서고 있다.

 

이번에 제휴를 맺은 데일리펀딩은 안정성이 높으면서도 수익률이 뛰어난 다양한 P2P 투자 상품을 제공하는 P2P 금융플랫폼이다. 2017년 8월 서비스 런칭 이후 현재까지 연체율과 부실률을 0%로 유지하면서도 약15%의 높은 평균 수익률을 제공하고 있다. 게다가, 약 83%라는 재투자율을 기록하며 투자자의 높은 신뢰를 받고 있다.

 

핀크는 이번 제휴를 통해 데일리펀딩의 다양한 투자 상품을 선보인다. 상품의 안정성으로 투자자들의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선정산(SCF) 상품이나 주택담보 상품 등이 대표적이다. 특히, 철저한 심사와 관리를 기반으로 안전성과 투명성을 동시에 높인 데일리펀딩의 상품을 통해 투자자들이 안전하고 쉽게 시중 금융 상품 대비 최대 6배의 수익을 올릴 수 있도록 도울 예정이다.

 

권영탁 핀크 대표는 “P2P금융 메이저 업체 ‘데일리펀딩’과의 제휴를 통해 양질의 P2P 투자 상품 라인업을 강화할 수 있게 됐다”라며, “앞으로도 투자의 안전성을 최우선으로 수익성까지 모두 갖춘 P2P 우량 제휴사를 늘려 고객들의 상품 선택의 폭을 넓히고 투자 만족도를 높여 나가겠다”라고 밝혔다.

 

데일리펀딩 투자는 최소 금액 1만원부터 가능하며, 보다 더 자세한 내용는 핀크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핀크는 데일리펀딩이 주최하는 대학생 핀테크 서포터즈 ‘아임파인’을 후원한다. 선발된 서포터즈는 핀크를 통해 P2P금융을 직접 체험하고, 데일리펀딩을 통해 다양한 핀테크 경험을 쌓을 수 있다. 모집기간은 오는 13일까지이며, 핀테크나 P2P금융에 관심 있는 대학생이라면 누구나 지원이 가능하다.


포토이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