핀테크 포커스

농협은행, 은행권 최초 우대혜택 제공 '내가 받은 혜택 한 눈에 보기'서비스 오픈

인터넷뱅킹, NH스마트뱅킹, 올원뱅크에서 이용 가능

#서울시 마포에 사는 40대 회사원 A씨는 쇼핑몰에서 신용카드로 할인을 받고, 급여통장 이용으로 대출 금리 인하 등 은행거래를 하면서 다양한 혜택을 받고 있지만, 정확히 얼마나 많은 혜택을 받고 있는지 늘 궁금했다.

 


NH농협은행은 이러한 궁금증을 한 번에 해결해주는 '내가 받은 혜택 한 눈에 보기'서비스를 지난 7일부터 은행권 최초로 출시한다고 9일 밝혔다.

 

기존에 문자메시지, 통장 표시, 영수증 표시 등 여러 채널을 통해 산발적으로 제공되던 혜택 정보를 한 번에 모아 스마트폰에서 편리하게 확인할 수 있으며, 수수료면제, 금리우대, 환율우대, 카드할인 등의 다양한 우대혜택 정보를 금액으로 환산하여 고객이 이해하기 쉽게 제공한다.

 

함용문 마케팅부문 부행장은 “고객이 보다 많은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정보를 제공하는 '나의 혜택 더하기'도 곧 제공될 예정”이라며, “앞으로도 고객에게 많은 혜택을 드릴 수 있도록 다양한 서비스와 상품을 발굴할 것”이라고 말했다.

 

본 서비스는 인터넷뱅킹, NH스마트뱅킹, 올원뱅크에서 이용 가능하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전국의 농협은행 영업점에서 확인할 수 있다. 


포토이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