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경제

[유통 포커스] 시몬스 침대, GS25, 이랜드 스파오

■시몬스 침대, ‘시몬스 브랜드 데이(SIMMONS BRAND DAY)’ 실시



시몬스(대표 안정호)는 전국 주요 백화점에서 ‘시몬스 브랜드 데이(SIMMONS BRAND DAY)’를 단독 실시한다.

 

이번 행사는 11월 19일부터 21일까지 3일간만 진행되며 이 기간 일정 금액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백화점 상품권 증정과 추가 할인 등 풍성한 혜택을 선사한다.

 

참여 매장은 신세계백화점 강남·센텀시티·대구, 현대백화점 더현대서울·판교·무역센터, 롯데백화점 잠실·동탄·부산본점, 갤러리아 압구정·센터시티, AK플라자 분당·수원, 아이파크몰 등 전국 주요 백화점 64곳이다.

 

특히 브랜드 데이 기간 동안 전국 시몬스 매장에서 진행 중인 ‘엔드 오브 이어(End of Year) 프로모션’의 할인 혜택도 중복 적용되는 만큼 합리적인 가격에 프리미엄 침대를 구매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다.

 

엔드 오브 이어 프로모션은 예비부부에게 걸맞은 ‘킹오브킹(KK)’·‘그레이트 킹(GK)’ 등 대형 사이즈 프리미엄 매트리스 특정 모델 최대 20%, 자녀 방과 1인 가구에 제격인 ‘슈퍼싱글(SS)’ 매트리스 특정 모델은 최대 17%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또 특정 프레임·퍼니처·룸세트는 최대 30%, 베딩 제품은 10% 할인된다. 여기에 ‘얼리버드 배송’을 선택한 고객에게는 추가 할인이 더해져 할인 폭은 더욱 커진다.

 

구매 금액별 사은품도 푸짐하다. 300만 원 이상 구매 시 시몬스 고유의 포켓스프링 기술을 적용한 ‘뷰티레스트 비스코 포켓스프링' 베개 한 개를, 500만 원 이상 구매 시에는 ‘뷰티레스트 비스코 포켓스프링’ 베개 두 개를 선물한다.


■사이좋게 나누는 엔빵 문화, GS25에 엔빵(bakery) 나왔다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는 지난 11일, 고객들이 사이좋게 사등분해 나눠 먹을 수 있는 엔분의일단팥빵(이하 엔빵)을 출시했다.

 

엔빵은 지난 6월 사내 MZ세대(밀레니얼+Z세대)로 구성된 신상품 개발 프로젝트 ‘갓생기획’ 시작 당시 가장 먼저 제안된 아이디어 상품이다. 최근 MZ세대 사이에서 무엇이든 공평하게 나누려는 트렌드가 상품에 그대로 적용됐다.

 

엔빵은 각각 반죽,  성형, 발효 단계를 거친 4개의 빵을 굽기 직전 서로 부착해 만들어진다. 하나의 빵으로 만들지 않고 수작업을 통해 마지막에 빵을 붙여 4개의 빵이 서로 떨어지기 쉽게 만들었다.

 

또한, 반죽한 생지를 특수 장비로 잘게 잘라 촉촉한 식감을 구현했으며, 통팥을 원물 그대로 삶은 팥 앙금을 사용하고 달달하고 담백한 옥수수 소보로 토핑을 첨가해 맛도 우수하다.

 

GS25는 문화 트렌드를 반영한 엔빵 상품이 고객들에게 큰 즐거움을 줄 것으로 기대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맛과 품질이 뛰어난 것을 넘어 다양한 트렌드를 반영한 상품들을 지속 선보일 계획이다.

 

한편, GS25는 ‘갓생기획’ 프로젝트를 통해 현재까지 45종의 상품을 출시했다. MZ세대 직원들의 감각적이고 창의적인 아이디어를 바탕으로 선보인 ‘갓생기획’ 상품들은 고객들로부터 큰 호응을 받고 있으며, 현재까지 누적 판매수량 350만 개를 돌파했다.

 

■이랜드 스파오, 홈파티족 겨냥한 '나 홀로 집에 2 홀리데이 에디션' 출시
 


이랜드가 운영하는 글로벌 SPA 브랜드 스파오가 크리스마스를 대표하는 영화 <나 홀로 집에 2>와 협업한 홀리데이 에디션을 19일 출시한다.

 

영화 ‘나 홀로 집에 2’는 가족과 함께 플로리다로 크리스마스 휴가를 떠나기로 한 케빈이 공항에서 뉴욕행 비행기에 홀로 오르게 되어 벌어지는 스토리를 담았다. 1992년 개봉해 올해로 29년이나 된 영화지만 지금까지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스파오는 나 홀로 집에 2 홀리데이 에디션 상품으로 ‘플란넬 크리스마스 잠옷’, ‘크리스마스 로브’, ‘룸슈즈’ 등 다가올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미리 느낄 수 있는 홈웨어 상품을 출시했다.

 

출시를 기념해 특별한 이벤트도 준비했다. 스파오 공식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하고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영화 속 주인공이 된 기분을 느낄 수 있는 ‘더 플라자 호텔’ 숙박권을 증정한다.

 

이랜드 스파오 관계자는 “크리스마스와 연말에 친구, 가족들과 홈파티를 계획하고 있는 고객 트렌드를 반영해 이번 협업 상품은 홈웨어 위주로 출시했다”라고 말하면서 “모두의 추억 속에 자리 잡은 영화 ‘나 홀로 집에’를 떠올리며 소중한 사람들과 즐겁고 따뜻한 연말을 보내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이번 협업 상품은 오늘(19일) 정오에 스파오 공식 온라인몰인 스파오닷컴과 무신사스토어에서 출시되며 스파오 강남점, 명동점, 타임스퀘어점, 코엑스점, 스타필드 고양점, 스타필드 안성점 등 총 6개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포토이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