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씨티은행, 기업 실무자 대상 ‘2022년 기업금융 대고객 세미나’ 비대면으로 진행

한국씨티은행은 지난 3월 22일 오후 60여개 업체 약 100여명의 기업 고객 실무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2022년 기업금융 대고객 세미나’ 를 줌(ZOOM)을 통해 비대면으로 개최했다.



이번 세미나는 한국씨티은행의 기업금융 고객을 위한 플랫폼인 ‘Citidirect* 이해하기'라는 주제로 진행되었으며, 해당 플랫폼 이용에 따른 고객 경험 개선을 통한 만족도 제고와 비즈니스 확장에 도움을 주고자 기획되었다.

 

한국씨티은행은 코로나19확산에 따라 기존 대면으로 연1회 진행하였던 기업금융 대고객 세미나를 작년부터 연 3회 비대면으로 진행하고 있다. 지난해에는 무역과 관련된 인코텀즈(INCOTERMS)와 외국환 업무 관련 규정에 대한 세미나를 각각 진행하였으며, 올해에도 이번 세미나를 시작으로 고객 수요 조사를 통해 주제를 선정하여 고객 초청 비대면 세미나를 진행할 예정이다.

 

한국씨티은행 관계자는 “당행의 글로벌 인터넷 뱅킹 플랫폼을 이용하는 기업고객들이 더욱 편하고 쉽게 해당 플랫폼의 기능을 사용하실 수 있도록 이번 자리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세미나를 포함하여 기업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지원을 지속적으로 할 것이다”고 말했다.


포토이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