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핀테크경제신문 송지나 기자) NH농협카드(사장
이인기)는 지난 5월 25일 출시된『NH20 해봄 체크카드』가 출시 2개월 만에 10만좌를 돌파했다고 2일
밝혔다.
『NH20 해봄 체크카드』는 Youth세대가 선호하는 온·오프라인 업종(주요 오픈마켓,
온라인 서점, 이동통신, 커피 등)에서 전월 이용 실적에 따라 7천원에서 최대 3만 5천원까지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한 팝(POP)카드 기능이 탑재되어 매월 GS25편의점 행사상품 10%추가할인과
GS&POINT 1% 자동적립도 가능하다.
이인기 사장은“NH20 해봄 체크카드
실제 발급 고객의 약 70%가 2030고객”이라며“세련된 디자인과 실속있는 혜택, 다양한 이벤트로 유스고객의 마음을 사로잡겠다”고
말했다.
한편, 휴가철을 맞아 NH농협카드는 7월말 기준 2천만 명에 달하는 체크카드 전회원을
대상으로 홈페이지 응모 후 바캉스 테마(숙박·교통·주유)업종에서 10만원 이상 이용 시 스타벅스 커피 1잔을 100%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중이다.
카드 발급은 전국 NH농협 영업점이나 NH농협카드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카드 혜택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NH농협카드 홈페이지(card.nonghyup.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송지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