핀테크 로드

메타버스 공간 플랫폼 엘리펙스에서 업계 최초로 메타버스 축제 열린다!

올림플래닛, 엘리펙스를 통해 다양한 문화 선보일 예정

올림플래닛(대표 권재현)의 메타버스 공간 플랫폼 엘리펙스에서 업계 최초로 메타버스 축제 '어썸플레이 NFT 페스티벌(이하 어썸플레이)'가 열린다.



어썸플레이는 8월 13일부터 14일까지 엘리펙스 내 Z-Planet에서 진행될 예정이며 DJ 소다, 에일리, 라붐 등 다양한 아티스트와 함께 한다.


메타버스 공연이 펼쳐지는 엘리펙스 내 Z-Planet에서는 페스티벌 기간 내내 총 상금 1억원 상당의 보물을 찾는 '보물찾기'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어썸플레이 유상현 대표는 "어썸플레이는 캠핑과 뮤직, 그리고 다양한 놀이가 있는 참여형 페스티벌이다. 특히 이번에 메타버스 공간 플랫폼 엘리펙스에서 축제를 즐길 수 있는 만큼 관객들에게 특별하고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라 전했다.


올림플래닛 안호준 부사장은 "올림플래닛은 다양한 영역에서 엘리펙스로 가상 공간에서 오프라인의 활동을 구현하는 메타버스 트랜스포메이션을 진행하고 있다. 앞으로도 메타버스 트랜스포메이션을 통해 사람들이 함께 소통하며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문화를 선보일 예정이다. 사람들의 일상과 삶 곳곳에 엘리펙스가 하나의 문화가 되게 할 것"이라 전했다.


한편 올림플래닛은 엘리펙스로 부동산, 전시, 커머스, 미디어, 엔터테인먼트 등의 영역에서 2만여 개 이상의 하이퍼리얼리즘 메타버스 공간, 브랜드 세계관을 빌드하며 메타버스 트랜스포메이션을 개척하고 있는 국내 대표 메타버스 공간 플랫폼 기업이다.


포토이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