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씨티은행, 기업고객 대상 ‘전자상거래 (eCommerce) 산업 세미나’ 개최

한국씨티은행은 주요기업의 전략, 재무 책임자 20여명을 초청하여  ‘전자상거래 (eCommerce) 산업 세미나’를 개최했다.

 


지난 22일 진행한 세미나에서 팬데믹,  그리고 개인과 기업의 기술 사용 변화로 인해 전자상거래 산업시장은 판매 채널과 산업의 변화가 가속화되고 있으며, 이러한 글로벌 전자상거래 재무 환경에서 씨티은행의 글로벌 네트워크를 활용한 결제 및 외환 솔루션을 우수하게 사용하는 사례를 공유하고자 기획되었다.

 

이번 행사에는 씨티그룹 아태지역의 전자상거래 금융상품 대표 및 디지털 외환 솔루션(eFX) 담당자가 한국을 방문하여 전자상거래 산업시장 전망과 씨티은행의 디지털 결제, FX위험 관리 솔루션 서비스에 대해 소개했다.


한국씨티은행은 빠른 속도로 성장하는 전자상거래 시장에서 씨티그룹의 글로벌 네트워크를 통해 현지 시장에 대응 할 수 있는 다양한 금융서비스를 제공하고 해외에 진출한 한국기업고객들이 현지에서 전자상거래 솔루션을 포함한 최상의 기업금융 서비스를 지원 받을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지원하고 있다.

 

이날 세미나에 참석한 기업고객들은 씨티은행이 제공하는 전자상거래 관련 디지털 솔루션 서비스 뿐만 아니라 내부통제 검토 절차 및 필요 요건에 대한 강의와 다국적기업 대표 및 최고재무책임자(CFO)가 패널로 참석한 공개토론회에 대해서도 큰 관심을 보였다.


한국씨티은행 관계자는 “당행의 글로벌네트워크와 플랫폼을 이용하는 기업고객들이 더욱 편하고 쉽게 금융상품 플랫폼의 기능을 사용하실 수 있도록 이번 자리를 마련했다. 앞으로도 세미나를 포함하여 기업고객들을 위하여 맞춤형 디자인과 솔루션을 생각하는 리더쉽을 통하여 다양한 지원을 지속적으로 계획하고 있다.”고 말했다.


포토이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