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실시간 액션 배틀로얄 PC 게임 ‘하이프스쿼드’, ‘아시아 포커스 테스트’ 참가자 모집

넷마블(대표 권영식, 도기욱)은 실시간 액션 배틀로얄 PC 게임 ‘하이프스쿼드(HypeSquad / 개발사 넷마블엔투)’의 ‘아시아 포커스 테스트(Asia Focus Test)’ 일정을 공개하고 참가자 모집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아시아 포커스 테스트’는 오는 12월 5일부터 13일까지 한국, 일본 등 아시아권 지역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진행하며, 스팀 공식 페이지에서 테스트 종료 전까지 ‘하이프스쿼드’를 다운로드 받아 참가를 신청할 수 있다.

넷마블은 이번 테스트에서 신규 콘텐츠 ‘터치다운’과 ‘하이프스퀘어’를 새롭게 선보일 예정이다. ‘터치다운’은 5명이 한 팀을 이뤄 맵 중앙에서 생성되는 폭탄을 상대팀 거점에 터치다운하여 점수를 획득하는 신규 전투 모드로 상대편을 방해하는 과정에서 다양한 전략을 펼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하이프스퀘어’는 미래 도시를 배경으로 하는 맵 ‘칼리오스트로’를 자유롭게 탐험할 수 있는 커뮤니티형 모드다. 맵 곳곳에 구현되어 있는 보물찾기, 외나무다리 건너기와 같은 미니 게임을 즐길 수 있다.

‘하이프스쿼드’는 미래 도심에서 펼쳐지는 실시간 액션 배틀로얄 게임으로, 글로벌 게임유통 플랫폼 스팀(Steam)과 에픽게임즈 스토어(Epic Games Store)를 통해 정식 서비스 될 예정이다. 이 게임에서는 다양한 무기를 선택해 근접전 위주로 진행되는 솔로 또는 3인 스쿼드 전투에 참여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포토이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