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분류

ABL생명, 유튜브에 ‘ABL치매케어서비스’ 소개 영상 공개

ABL생명은 자사 치매 보험에 가입한 고객에게 제공되는 ‘ABL치매케어서비스’의 특장점을 소개하기 위한 영상을 제작해 유튜브에 공개했다고 20일 밝혔다.


‘ABL치매케어서비스’ 영상에는 인구 고령화와 맞물려 증가하는 치매환자와 보호자 등에게 유용한 치매케어서비스의 필요성과 제공되는 서비스의 주요 내용이 담겼다. 

이 영상은 영업현장에서 ‘ABL치매케어서비스’을 신청한 고객에게 가입 축하 메시지 발송 시 서비스 안내 자료로 사용하거나 설계사가 치매 보험을 상담하는 가망 고객에게 홍보 자료로 활용하도록 2분 57초 분량의 짧은 영상으로 제작됐다.

‘ABL치매케어서비스’는 치매 예방부터 치매 단계에 따른 맞춤 케어서비스까지 치매 관련 종합적인 케어서비스를 제공한다. 치매 발병 전 치매 예방을 돕는 헬스케어·치매조기케어 서비스와 치매 발병 후 치매 단계에 따라 환자와 보호자에게 필요한 케어서비스를 제공하는 치매서비스로 구성돼 있다. 이 서비스는 작년 7월 출시된 ‘(무)ABL치매케어보험’에 가입하고 서비스 이용 신청서를 제출한 피보험자에게 무료로 제공된다.

은재경 ABL생명 영업채널담당임원 전무는 “장수시대에 치매는 환자 본인뿐만 아니라 가족 구성원에게도 매우 위협적인 질병이다. 이 영상은 자사 치매보험 가입 고객에게 치매케어서비스를 알리고 설계사 영업을 지원하는 목적도 있지만 날로 치매의 심각성이 대두되는 시대 상황에서 더 많은 사람들이 ‘더 나은 삶’을 위해 미래를 준비했으면 하는 바람으로 유튜브에 공개하게 됐다”라고 말했다.

포토이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