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영상

시몬스 침대, 4일 현대홈쇼핑 ‘왕영은의 톡 투게더’ 진행

수면 전문 브랜드 시몬스가 3월 4일 현대홈쇼핑 '왕영은의 톡 투게더’를 진행한다.


시몬스 침대는 고객 성원에 보답하고자 이날 오전 9시 10분부터 10시 20분까지 1시간 10분 동안 ‘프리미엄 침대의 대명사’로 불리는 시몬스의 대표 매트리스 컬렉션 ‘뷰티레스트’의 인기 모델인 ‘머스크’와 프레임 ‘칼릭스Ⅱ’에 역대급 혜택을 담았다.

또한 시몬스는 이번 방송에서 모든 구매 고객에게 시몬스의 라이프 스타일 컬렉션 ‘케노샤’의 사계절용 프리미엄 침구류인 ‘구스 데일리 듀벳 라이트(60만 원 상당)’와 매트리스 패드를 증정한다. 여기에 카드(신한·국민·삼성·현대·롯데·농협) 36개월 무이자 할부가 가능하며, 일시불 구매 시 15만 원 할인 혜택을 선사한다. 

또 신한카드로 결제 시 5% 추가 청구 할인이 적용되는 것은 물론 현대홈쇼핑 모바일 앱으로 구매 시 5%, ‘왕영은의 톡 투게더 스페셜샵 친구맺기’ 추가 후 신청 시 5%가 더 적립돼 총 10%의 적립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시몬스의 대표 매트리스 컬렉션인 뷰티레스트는 한국 시몬스의 독자적인 기술인 포켓스프링을 통해 ‘흔들리지 않는 편안함’을 선사한다. 유럽산 실크, 캐시미어 등 엄선된 소재와 한국 시몬스의 기술력을 적용해 최고의 품질을 자랑한다. 

특히, 포켓스프링을 인체구조에 맞게 배치하는 ‘조닝’ 시스템과 50여 종의 프리미엄 내장재를 포켓스프링 위에 조합하는 ‘레이어링’ 기술을 적용해 사용자 체형에 맞춤화 된 섬세한 지지력을 구현했다.

이 가운데서도 인기 모델로 손꼽히는 뷰티레스트 머스크는 매트리스 상단부 표면에 추가된 ‘플러시 필로우탑’이 신체 하중을 흡수하고 분산시켜 침대에 눕는 첫 순간부터 편안함을 느낄 수 있는 제품이다. 우수한 제품력은 물론, 지난 2020년에는 고객이 원하는 감성을 얼마나 잘 담았는지를 평가하는 ‘감성과학대상’ 감성 제품 부문에서 대상을 차지하기도 했다.

특히 시몬스는 국내 침대 브랜드 가운데 유일하게 국민 매트리스 안전 3대 키워드를 실천하며 소비자 신뢰를 쌓고 있다. 국가 공인 친환경 인증은 물론 한국표준협회로부터 시판되는 가정용 매트리스 전 제품에 대해 ‘라돈 및 토론 안전제품인증’을 획득했다. 

아울러 시몬스는 국내 최초·유일하게 일반 가정용 포켓스프링 및 폼 매트리스 전 제품을 화재안전 국제표준규격 및 국내 표준시험방법으로 시험해 16 CFR 1633 기준을 만족하는 불에 잘 타지 않는 난연 매트리스를 출시하고 특허까지 취득했다. 

시몬스가 ESG 경영의 일환으로 개발한 이 난연 매트리스는 화재 시 실내 전체가 폭발적인 화염에 휩싸이는 플래시 오버(Flash Over)를 방지해 재실자가 대피할 수 있는 골든타임을 확보하는 것은 물론 이웃과 소방관의 안전에도 기여한다.

한편, 이번 방송에서 소개되는 제품은 전국 시몬스 침대의 직영 플래그십 스토어 ‘시몬스 갤러리’와 위탁 판매점 ‘시몬스 맨션’에서 직접 체험해 볼 수 있으며, 보다 자세한 정보는 시몬스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포토이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