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영상

에스티유니타스 공단기, 2023 국가직 시험 대비 ‘파이널 라이브 특강’ 진행

에스티유니타스의 공무원 시험 전문 브랜드 ‘공단기’가 약 한 달 앞으로 다가온 국가직 9급 시험을 대비해 ‘파이널 라이브 특강’을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파이널 라이브 특강’은 오는 3월 31일까지 공단기 최고 교수진이 3시간 동안 라이브로 진행한다. 이번 특강은 8만 개의 강좌, 53만 명의 수강생, 1,169만 회 누적 재생 수를 기록할 만큼 높은 인기를 보이는 콘텐츠로 전국의 모든 공시생이 생생한 라이브를 무료로 수강할 수 있다.

파이널 라이브 특강은 과목별 핵심 이론, 필수 문제 풀이 등 수험생이 국가직 시험을 완벽히 대비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최종 마무리 시기인 만큼 올인원부터 압축까지 단 3시간 만에 1회독 효과를 볼 수 있고 시험에 반드시 나오는 빈출 문제 집중 훈련이 가능해 다가오는 국가직 시험에 확실한 실전 대비와 막판 역전이 가능하다.

공단기는 라이브 특강 기간 동안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사전 알림을 신청하는 수강생에게 추첨을 통해 박카스(3,000명)를 증정하며, 라이브 특강 중 채팅에 참여한 인증 사진을 댓글과 함께 남기면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100명), 네이버 페이 5천 원권(100명)을 증정한다. 또, 교수님께 편지를 남기면 추첨을 통해 각 교수님의 애장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준비돼 있다.

에스티유니타스 관계자는 “시험을 앞두고 최종 마무리에 만전을 가하고 있을 수험생들을 위해 이번 파이널 라이브 특강을 준비했다”라며 “열심히 준비한 시험인 만큼 파이널 라이브 특강으로 마지막까지 완벽하게 대비할 수 있기를 바란다”라고 전했다. 

파이널 라이브 특강은 13일부터 31일까지 3주간 평일(월~금) 19시부터 3시간 동안 진행된다. 각 교수님별 특강 진행 일자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단기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포토이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