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분류

빗썸 부리또 월렛, 캐스퍼랩스와 에어드랍 프로모션 실시

블록체인 기업 로똔다(대표 신민철)가 웹 3.0 디지털 자산 지갑 플랫폼 ‘빗썸 부리또 월렛’ 회원들을 대상으로 캐스퍼(CSPR) 에어드랍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더리움 기반의 차세대 블록체인 메인넷 프로토콜 캐스퍼랩스와 함께하는 이번 행사는 ‘라바(Larva) 콜라보’에 이은 빗썸 부리또 월렛의 두번째 론칭 기념 메인 이벤트다.

부리또 월렛에 빗썸 계정을 연동한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이벤트 페이지에서 일주일간 매일 한 개씩 주어지는 미션들을 수행한 후, 포인트를 획득하면 된다. 

미션은 회원들이 빗썸 부리또 월렛의 서비스 사용법 및 주요 기능을 손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이메일 인증 등의 가벼운 내용으로 구성되었으며, 획득한 포인트 점수에 따라 당첨 확률도 높아진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내 공지사항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미션 수행 기간은 3월 20일부터 29일까지로, 포인트 응모는 4월 4일까지 가능하다. 당첨자 310명에게는 총 1만 5천달러 상당의 캐스퍼 코인이 에어드랍 형태로 지급된다. 당첨 결과는 이벤트 종료 후 2주 이내에 발표될 예정이다.

빗썸 부리또 월렛 관계자는 “서비스 론칭 후 빗썸 부리또 월렛의 뛰어난 편의성과 확장성이 입소문이 나면서, 빠른 속도로 가입자가 늘고 있다”며, “시너지를 낼 수 있는 적극적인 파트너십과 지속적인 기술 고도화를 통해 탈중앙금융(DeFi), 탈중앙화 앱(DApp) 시장을 선도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포토이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