핀테크 로드

피르마체인, 퍼플레이(PERPLAY)와 파트너십 체결… “게임 분야 글로벌 경쟁력 확보”

신뢰 기반 블록체인 연계 플랫폼 피르마체인(FIRMACHAIN)이 웹3(Web3) 기반 G&E(Game and Earn) 플랫폼 퍼플레이(PERPLAY)와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23일 밝혔다. 


피르마체인은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게임 분야에서의 글로벌 경쟁력을 확보한다는 계획이다.

세계 최초의 G&E(Game and Earn) 플랫폼으로 알려진 퍼플레이는 이용자가 자신만의 NFT를 소유하고 성장시킬 수 있고, 이용자의 디바이스에 설치된 어떤 게임이든 플레이하면서 토큰을 마이닝 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인 프로젝트다.

이번 파트너십을 기반으로 게임 비즈니스를 구상하는 곳은 피르마체인의 블록체인 기술을 기반해 댑(DApp)을 만들고, 퍼플레이 플랫폼에 온보딩하게 되면, 퍼플레이가 제공하는 댑에 대한 마케팅 지원과 해당 댑 이용자도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게 될 예정이다. 

퍼플레이 임재청 대표는 “피르마체인의 앞선 기술력과 퍼플레이의 새로운 게임 비즈니스 모델이 더해져 향후 양사의 글로벌 게임 생태계 확장에 강력한 시너지를 발휘할 것”이라고 기대감을 전했다.

피르마체인 윤영인 대표는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피르마체인과 퍼플레이의 생태계가 더욱 확장되고 활성화되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포토이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