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분류

고객이 원하는대로 더욱더 편리하게, KB국민카드. KB Pay 업그레이드

KB국민카드가 고객의 관점에서 더욱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KB Pay(KB페이)’를 업그레이드했다.


이번 업그레이드는 KB Pay의 자산 탭 메인 화면을 사용자 경험 중심으로 재구성해 서비스 연계성을 강화했고, 사용자의 시각 피로도를 낮추기 위한 ‘다크모드’스타일이 적용돼 고객들이 KB Pay를 더욱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했다.

KB Pay 자산 탭에서 포인트리, 자산현황, 소비현황 등을 한 눈에 볼 수 있도록 화면 구성을 개선했다. 또, 자산 탭 하단에는 고객 이용 빈도가 높은 서비스를 메인화면에 노출해 자주 사용하는 메뉴를 별도 검색 없이 바로 이용할 수 있다.

다음달 말까지 마이데이터 최초 자산연동 시 스타벅스 자바칩 프라푸치노 쿠폰 1매를 제공하는 행사도 진행한다. 이벤트 참여는 KB Pay 자산 탭 > 금융기관 연결하기 > 1개 기관 이상 자산연동 및 약관 동의 > 마이데이터 프로모션 코드 입력란에 ‘시작해봄’을 입력하면 된다.

‘다크모드’스타일은 일부 제휴처 웹페이지를 제외한 KB Pay 전체에 적용되었다. 검은 화면에 흰 글자의 ‘다크모드’적용으로 밝은 빛을 줄여 화면을 편하게 볼 수 있다. 앱 업데이트 후 휴대폰 설정과 동일한 화면모드(다크/라이트)로 적용되며, 시스템 설정과 관계없이 특정 모드를 적용하려면 전체 메뉴 > 설정 > 화면 설정 > 화면 모드에서 변경 가능하다.

KB국민카드 관계자는 “KB Pay 내 메뉴별 이용 빈도를 분석해 사용자 편의성을 높였고, 시각적 피로도 완화 등 고객의 관점에서 KB Pay의 기능을 점진적으로 개선해 나가고 있다.”며 “향후에도 종합 금융 플랫폼으로 자리매김하기 위해 고객의 라이프 스타일, 이용 패턴에 최적화된 기능 개선과 새로운 서비스 도입 등 다양한 노력을 이어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포토이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