핀테크 공유 · 문화

하나생명, 아름다운가게에 기부물품 및 기부금 전달

하나생명(대표 임영호)은 25일, 재단법인 아름다운가게에서 ‘하나생명과 함께하는 아름다운 하루’ 특별전을 개최하고 총 1,200여 점의 기부물품과 기부금을 아름다운가게에 전달했다고 밝혔다.

 


이번 특별전은 아름다운가게 1호점인 서울 종로구 안국점에서 진행되었으며, 하나생명 임영호 사장을 비롯한 임직원들이 기부한 의류, 도서, 소형가전, 생활용품 등이 저렴하게 판매되었다. 이 날 판매를 통해 얻어진 수익금과 추가로 전달한 기부금은 자원의 재사용과 순환을 통해 친환경적 변화에 기여하는 아름다운가게의 환경재순환 사업에 사용될 예정이다.

 

하나생명은 매년 봄 아름다운가게와 함께 기부물품과 기부금을 전달하는 ESG 캠페인을 진행하는데, 올해로 여덟번째를 맞는다. 직원들이 생활속 자원의 재사용과 순환을 실천할 수 있도록, 캠페인에 참여하면 친환경 제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함께 진행해 지구를 지키는 생활 습관을 실천할 수 있도록 독려했다.

 

특별전에 참석한 하나생명 임영호 대표는 “매년 봄마다 이런 의미있는 활동에 하나생명이 함께 할 수 있어 기쁘다” 라고 말하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환경을 생각하는 사회공헌 활동을 전개하는 ESG 캠페인을 적극적으로 진행 할 계획이다” 라고 밝혔다.

 

한편, 하나생명은 기부와 봉사활동을 통한 다양한 ESG 활동으로 하나금융그룹의 새로운 비전인「하나로 연결된 모두의 금융」을 실현하고 있으며, 손님, 주주, 사회 모두가 함께 성장할 수 있도록 따뜻한 사회공헌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포토이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