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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EB하나은행, 판매 서비스만족도 은행(대출)부문 4년 연속 1위에 선정


(핀테크경제신문 송지나 기자) KEB하나은행은 2일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 주관 『2017년 판매서비스 만족도(KSSI)』은행(대출) 부문에서 4년 연속 은행산업 1위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2017년 판매서비스 만족도(KSSI)』는 손님과 대면하는 상품판매 인력의 질적 능력(상담태도, 카운셀링 파워, 업무지식 등)을 평가하는 것으로 객장에서 서비스를 직접 경험한 손님의 서비스 만족도 조사이다.

올해로 통합 2주년을 맞은 KEB하나은행은 창립 이래 ‘손님의 기쁨, 그 하나를 위하여’ 라는 경영슬로건을 실천하기 위한 전 임직원들의 헌신적인 노력이 높은 평가점수로 나타난 것이다

KEB하나은행은 올해 초 한국소비자원의 ‘은행 소비자만족도’ 1위, 한국산업 서비스품질지수(KSQI) 2년 연속 1위에 이어 금번 ‘2017 판매 서비스 만족도’ 1위까지 연속 수상함으로써 고객만족도 및 서비스품질에 이어 직원 역량에서도 국내은행 중 최고수준임을 입증했다.

함영주 KEB하나은행장은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 주관 『2017년 판매서비스 만족도(KSSI)』은행(대출) 부문에서 4년 연속 은행산업 1위 선정의 영예는 손님들의 무한한 애정과 신뢰 덕분이다”며, “언제나 손님의 기쁨을 함께 나누는 행복한 은행이 되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자”고 격려했다.


송지나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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