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영상

한솥, 유튜브 '웃기시네' 협업 콘텐츠 소비자 반응 뜨거워

국내 대표 도시락 프랜차이즈 한솥이 유튜브 웹드라마 채널 ‘웃기시네’에 진행한 브랜디드 콘텐츠가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이번달 초, 한솥은 MZ세대와 젊은 층의 시청자가 즐겨보는 유튜브 채널 ‘웃기시네’ 사내정치 편에 자사 인기 제품 ‘치킨마요’를 회사 점심시간에 먹기 좋은 가성비 좋은 메뉴로 자연스럽게 소개한 바 있다.

한솥에 따르면, 해당 영상이 업로드된지 약 2주가 지난 지금 폭발적인 조회수와 댓글을 보이며 뜨거운 반응을 끌어냈다는 설명이다. 사내정치 편은 현재까지 조회수 29만회를 돌파, 좋아요 4천여 개 이상과 댓글 605개가 달렸다.

이번 영상이 속한 ‘어린 상사’ 시리즈의 다른 영상들과 비교해봐도 절대 뒤쳐지지 않는 결과다. 어린 상사 내 2개월 전 영상이 조회수 약 45만회~59만회를 기록하고 있는데, 업로드된지 2주 밖에 되지 않은 사내정치편의 조회수가 29만회 이상 되는 것을 고려하면 향후 보다 높은 조회수를 기록할 것으로 기대된다.

댓글 반응도 뜨겁다. ‘점심메뉴 고민… 너무 공감된다’, ‘오늘 점심은 한솥 먹어야겠다’, ‘한솥은 인정이지’ 등 다양한 댓글이 달리며 주목을 받고 있다. 점심메뉴를 고민하는 평범한 직장인들의 생각을 잘 엿볼 수 있다. 점심메뉴에 대한 솔루션으로 한솥 치킨마요가 명쾌하게 등장하며 소비자들의 관심을 더한 것으로 보인다.

한솥 관계자는 “직장인들이 일상에서 흔히들 하는 점심시간 메뉴 선정 고민에 대해 깊이 공감하고, 이를 재치있게 풀어낸 것이 소비자들의 뜨거운 반응을 끌어낼 수 있었던 이유라고 생각한다”며, “향후에도 한솥은 소비자들의 고민과 목소리에 귀를 기울이고 이를 반영하는 브랜드 행보를 이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포토이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