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우리카드, 트래블월렛 PLCC 최대 15만원 혜택 출시 이벤트 진행

우리카드(사장 박완식)가 국내 대표 외화 충전 및 결제상품인‘트래블월렛 우리카드’ 출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직전 6개월간 우리카드 이용실적이 없는 고객이 10월 31일까지 국내가맹점에서‘트래블월렛 우리카드’를 20만원 이상 이용하면 5만원 캐시백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11월 30일까지 ‘트래블월렛 우리카드’를 이용하시는 모든 고객분들께 국내가맹점 이용금액의 2%를 10만 포인트까지 트레블 포인트로 특별 적립해준다. ‘트래블월렛 우리카드’ 기본 서비스인 국내가맹점 1% 적립에 더해 최대 3%를 적립 받을 수 있다.


‘트래블월렛 우리카드’는 국내이용 금액의 1%와 해외이용 금액의 2%를 트래블포인트로 적립할 수 있고 트패블페이 및 해외신용 결제금액 모두 비자 브랜드 이용수수료 1.1%와 해외이용수수료 0.3%를 면제 받을 수 있다. 트레블페이 결제한도 및 연결 계좌 역시 제한 없으며, 전세계 37개 통화로 환전 가능하다.


우리카드 관계자는 “임시공휴일 지정으로 늘어난 연휴만큼 여행수요가 정점에 이를 것으로 예상된다.”라며, “충전 잔액 걱정 없고 수수료 면제 등 해외이용 혜택이 가득한 ‘트래블월렛 우리카드’를 더 특별한 혜택으로 만나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 카드의 연회비는 해외전용 2만원이며, 혜택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우리카드 홈페이지 및 우리WON카드 앱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포토이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