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영상

시몬스 침대, ‘롯데백화점 본점’ 리뉴얼 확장 오픈

시몬스(대표 안정호)가 서울시 소공동에 위치한 롯데백화점 본점 8층에 ‘시몬스 롯데백화점 본점’을 리뉴얼 확장 오픈했다.


시몬스 롯데백화점 본점은 이번 리뉴얼을 통해 한층 쾌적한 공간에서 프리미엄 침대에 대한 고객 참여를 극대화한 친소비자형 매장으로 탈바꿈했다. 

매장 규모는 기존 대비 2배가량 넓어졌고, 체험 가능한 침대 수도 대폭 늘려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 또한 매장에는 우드톤의 인테리어를 적용해 고급스럽고 세련된 분위기를 가미했다.

특히 최근 부쩍 증가하고 있는 초프리미엄 침대 수요에 발맞춰 전국 롯데백화점 중 최초로 시몬스 침대의 최상위 라인인 ‘뷰티레스트 블랙(Beautyrest BLACK)’ 존을 별도로 마련했다. 여기서는 뷰티레스트 블랙의 최고가 모델인 ‘켈리(Kelly)’를 비롯해 ‘데보라(Deborah)’, ‘루실(Lucile)’, ‘로렌(Loren)’ 등을 경험해 볼 수 있다.

시몬스 침대의 대표 매트리스 컬렉션인 ‘뷰티레스트’의 인기모델인 ‘젤몬(Zalmon)’, ‘윌리엄(William)’, ‘헨리(Henry)’ 등도 만나볼 수 있다. 여기에 ‘아를라(Arla)’, ‘바이아(Vaia)', ‘올로(Olo)’ 등 감각적인 디자인의 침대 프레임과 라이프스타일 컬렉션 ‘케노샤’의 퍼니처 및 베딩 등 시몬스 제품으로만 이뤄진 침실 스타일링인 ‘시몬스 룩’을 경험할 수 있다.

매트리스 사이즈 역시 가족 단위 고객과 예비 및 신혼부부에게 알맞은 킹오브킹(KK), 라지킹(LK) 등 대형 매트리스부터 1인 가구와 자녀 방에 제격인 슈퍼싱글(SS)까지 다양하게 구비해 전 연령대 고객층의 수요를 흡수할 전망이다.

시몬스 침대는 이번 시몬스 롯데백화점 본점 리뉴얼 오픈을 기념해 구매 금액에 따라 침구와 베개 등 푸짐한 사은품을 마련했다. 사은품은 한정 수량으로 소진 시 조기 종료될 수 있다.

이와 함께 현재 진행 중인 ‘안심침대 프로모션’도 중복 적용 가능해 혜택은 더욱 커진다. 편안함을 넘어 소비자의 건강과 안전까지 세심하게 살피는 안심 프로모션은 ▲특정 매트리스 최대 20% 할인 ▲신제품 프레임과 룸세트, 베딩 제품 10% 할인 ▲특정 침대 프레임 및 룸세트, 퍼니처 30% 할인 등 다채로운 혜택을 선사한다.

시몬스 침대는 사회 전반에 걸쳐 안전 이슈가 확산하고 있는 가운데 소비자의 ‘건강’과 ‘안전’에 초점을 맞추며 국내 침대 브랜드 중에는 유일하게 국민 매트리스 3대 안전 키워드(▲라돈·토론 안전제품 인증 ▲불에 잘 타지 않는 난연 매트리스 ▲국가 공인 친환경 인증)을 실천해 오며 대국민 안전확보에 적극 앞장서고 있다.

특히 라돈 인증의 경우 국내 공식 라돈안전인증기관인 한국표준협회(KSA)로부터 국내 침대 브랜드 가운데 유일하게 시판되는 전 제품에 라돈 및 토론 안전제품 인증을 꾸준히 받아오고 있다.

또한, 시몬스 침대는 ESG경영의 일환으로 국내 최초·유일하게 일반 가정용 매트리스 전 제품을 화재안전 국제표준규격 및 국내 표준시험방법으로 시험해 16 CFR 1633 기준을 만족하는 불에 잘 타지 않는 난연 매트리스를 출시했고, 국가 공인 친환경 인증까지 받았다.

난연 매트리스는 실내 전체가 폭발적 화염에 휩싸이는 플래시 오버(Flash Over)를 방지해 재실자가 대피할 수 있는 골든 타임을 확보하는 것은 물론 이웃과 소방관의 안전도 보장할 수 있다.

소비자의 건강과 안전에 초점을 맞춘 시몬스 침대의 행보는 최근 다시 온에어 되고 있는 2023 브랜드 캠페인 ‘Made by SIMMONS’ TVC를 통해서도 쉽게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시몬스는 늘어나는 해외여행 수요에 발맞춰 국내 대표 항공사 대한항공·아시아나항공과 특별 마일리지 프로모션도 전개하며 소비자의 혜택 폭을 늘렸다. 이 프로모션을 통해 소비자는 시몬스 침대 제품 구매 시 결제 금액 기준 3,000원당 1마일리지 최대 1만 마일리지를 대한항공 또는 아시아나항공에 적립할 수 있다. 기존 항공사 제휴 카드 혜택도 중복 적용 가능하다.

포토이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