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영상

시몬스 침대, 현대카드 M포인트 제휴 프로모션 실시

시몬스(대표 안정호)가 현대카드 M포인트 제휴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시몬스 침대는 변화하는 소비 트렌드와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다양한 결제 서비스와 프로모션을 발빠르게 선보이며 소비자의 전폭적인 지지를 얻고 있다. 시몬스는 고객의 결제 편의성을 높이고 혜택을 확대하기 위해 이번 현대카드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이번 프로모션에서 소비자는 전국 직영 플래그십 스토어인 ‘시몬스 갤러리’와 위탁 판매점 ‘시몬스 맨션’, 그리고 온라인 자사몰에서 현대카드로 500만원 이상 결제하면 최대 10만 M포인트를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다. 10만 M 포인트 이하를 보유하고 있을 경우 보유 포인트 내에서 사용이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시몬스는 올해 3월 국내 상륙과 함께 소비 시장을 뜨겁게 달군 ‘애플페이’를 침대업계에서 가장 먼저 도입, 간편결제의 영토를 확장한 바 있다. 이 외에도 ‘네이버페이‘, ‘삼성페이’, ‘카카오페이(자사 온라인몰)’ 등 다양한 간편결제 옵션을 마련하며 소비자 편의성을 극대화하고 있다.

또, 시몬스는 엔데믹 시대 늘어나는 여행객과 신혼·예비 부부 고객의 해외여행 니즈를 반영해 국내 대표 항공사인 대한항공·아시아나항공과 손잡고 리빙 업계 유일의 특별 마일리지 적립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시몬스 침대 제품 구매 시 결제 금액 기준 3,000원당 1 마일리지, 최대 1만 마일리지를 대한항공(SKYPASS) 또는 아시아나항공(아시아나클럽)에 적립할 수 있다. 여기에 항공사 제휴 신용카드 사용 시 마일리지 추가 적립도 가능해 혜택은 더욱 커진다.

포토이슈



배너